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 물고기게임하기 * 플래시물고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키우기 
공략리뷰 새끼붕어를 아주 커다란 대왕 고기가 되도록 육성시키는 플래시 입니다. 짧은시간에 마무리될 만큼  어려움 없이  키워서 거대한모습으로 끝마무리를 할 수 있으십니다.


플레이를 하시면서 자신보다 작은 먹이들을 돌아다니며 사냥하고 그 반대로 큰 것들은 조심히 피해 나가면서 잡아먹히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진행해 주시면 순탄하게 서서히 성장해 나가면서 스코어도 더욱 높여 나갈 수가 있어 좋은 기록을 경신해 나가시면서 즐겁게 해보세요.
기본조작 방향키  / 스페이스바
 추천게임
 


더보기

바로 이렇게 성장을 하게 되는데 초반에는 너무 쉽게 잡아먹히니 컨트롤을 잘해서 잘 빠져 나오고 잘 진행을 해야하세용.

 

이제 몇 마리 아주 작은 새끼 고기를 잡아먹으면서 조금 몸이 커졌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너무 작은 피라미에 불과하니 적어도 일만 점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할 정도로 많은 작은 먹이들을 잡아먹어야만 합니다.

 

슬슬 고요한 바닷속에서 치열한 생존이 시작되는데 오랫동안 살아 남을 수 있도록 큰 고기들을 열심히 움직여 피해 주세요.

 

깊은 바닷속이어서 그런지 이동하면서 자꾸 슬슬 움직이는데 바다처럼 출렁거려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민감한 컨트롤할 때 방해를 하고 있어 까다롭다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대략 10분 정도만 플레이하면마무리할 수가 있게되는데 성장을 빠르게 시켜 나가면서몸집을 더욱 커다랗게 만들어 나가면서 스코어를 획득해보세요.

 

오로지 단 한 번의 실수도 허용이 되지 않고 있어 한번 잡아 먹혀 버린다면종료되어 버리게되며 다시 시작하시려면 맨 처음 송사리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답답한고 짜증이 날수밖에 없겠죠.

 

스코어 2000점을 주고 획득하고 있는데 일만 점대를 획득하여 무럭무럭 성장하여 최고로 빠른 급성장을 통해서 가장 좋은 점수로 기록을 세워 보세요.

 

 

처음에만 실패를 많이 경험할 뿐 이지 시간이 지나가면서 소화해 낼 수 있으세요.

 

중반 정도 가서부터는 많은 먹잇감들이 드러나고 있어 점수를 많이 획득해나가면서크게 자라는데 그때부터는 크게 커져서 모든 녀석들을 먹어 치워보세요.

우와 이렇게 모니터 화면을 가득 매울 만큼 엄청난 크기로 자랐네요. 그 어떤 고기들도 덤벼들지 못할 것 같아요.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을 확실하게 잡아먹어 가면서 멋지게 마무리해보세요.

anfrhrl.swf
282.5 kB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스3  (0) 2015.05.12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  (0) 2015.05.09
1인용모험게임  (0) 2015.05.01
고군분투게임하기 [스릴]  (9) 2015.04.30
무서운탈출 [공포]  (2) 2015.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