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좀비죽이기 , 좀보킬2 , 좀비죽이기게임 , ZomboKill 2 , 좀비게임 추천, 전략모험게임 , 생존게임 , 총플래시

T I T L E

공략리뷰



바이크를 즐기는 주인공이 등장하여 수많은 좀비들을 확 살 하면서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면 여행길을 떠나는 모험을 담고 있는 이야기를 지니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디펜스와 슈팅을 하나로 썩어 놓은 듯한 기분이 들게 하고 있어 더욱 모든 유저들에게 있어서 즐거움을 듬뿍 심어 주고 있어요.


 탈것아이템이 좀비들의 공격에 파괴되거나 캐릭터가 모든 생명력을 잃어버리면 죽는 일이 없도록 만들어야 모든 과정들을 손 헤쳐 나가면서 최고로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상하좌우 키를 신나게 조절하면서 총알은 맞도록 제때에 맞추어 가면서 열심히 집중하면서 시작해 주시는 것이 아무래도 제일 순조롭게 모든 준비되고 있는 스테이지를 완성하는 멋진 모습을 바라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ZomboKill 2 공략
▶ 임무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항상 서로 다른 방향에서 출몰하고 있는 못돼먹은 괴물들을 빨리 조준을 하여 공격을 이루어 주시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할 수가 있는데 총알을 무한으로 사용되지 않고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해요.


▶ 영웅의 오토바이가 괴수들로 인해 극심한 공격을 받아 부서지지 않게 해야 하고 열심히 수리를 하여 다시 원래대로 내구력을 회복시켜 놓을 수 있도록 해야 계속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운전 모드에서 즐겁게 도로 위에 있는 여러 가지 장해물들을 피해 나가면서 좀비들을 될 수 있는만 능력이 되는 대로 충돌을 일으켜 가면서 많은 money를 벌어 들어야 업그레이드나 좋아 아이템들을 장만하실 수가 있어요.


▶주위에 기름통 아이템이 항상 등장하고 있으며 많은 연료를 모아야장기간 플레이를 이어 가실 수가 있게 되고 감히 최고의 기록을 경신해 갈수 있을정도로 뛰어는 재미를 추구할 수 있지요.


▶무기의 업그레이드는 필사적으로 해야 하는데 힘겨운 하루가 끝나게 되면 그동안 괴물들과 싸워온 능력치 만큼 보상을 받아 가면서 상점에 들어가 무기들을 구입하거나 또는 단계별로 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무기는 영웅과 일반으로 나누어져 있고 영운에서는 캐릭터의 6종류의 스텟을 갖고있습니다. 영웅과 바이크 체력 타격치 민첩 정확도 공격 이 모든 것을 일일이 골라 가면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올려 갈 수가 있습니다
.
▶유저들이 마음에 들고 있는 형태로 캐릭터를 육성시켜 갈 수가 있는데 독특한 개성으로 다른 유형으로 만들어 가는 것도 또 하나의 신비로운 재미를 추구하네요.


기본조작

이동 : WASD 교체 : Q, E 장전 : R

 추천게임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킬라좀비3 돈버그  (4) 2015.09.02
더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9) 2015.08.17
에픽보스파이터 [보스사냥]  (0) 2015.08.16
박스헤드1인용  (0) 2015.08.12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15) 2015.08.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