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픽보스파이터 1,Epic Boss Fighter , 슈팅 플래시게임 , 보스사냥게임 , 심심할때 하기 좋은 플래시게임 , 에픽보스파이터 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2편을 즐길분들은 http://071013.tistory.com/110 이쪽에서 후속편도 함께할수가 있습니다.


대단히 높은순발력을 발휘해야 하는 작품으로 20개의 대 보스들을 토너먼트 방식으로 한 마리씩 대적해야 하는 슈팅 게임입니다. 



지금올려드리는 2편이 아닌 1탄인데 많은 인기를 보여 주었는데 적들과 싸워 가면서 얻은 돈을 통해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 들을 올려 가면서 더욱 강력해진 전투 능력치를 통해 손 대마왕들을 공략할 수 있었죠. 



솔직 히 다 재능 한 능력치들을 보유하고 있는 주인공 전작에 비해서 오늘 유저들이 올려야 하는 스텟이 더욱 늘어 나 있어서 많은 플레이를 보여주어야 제대로 된 업그레이드을 진행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마우스와 키보드 둘 중 어떤 것도 사용할 수가 있어 편안한 도구를 선택하여 열심히 적들을 무한 공격을 회피해 가면서 강력한 대미지를 퍼부어 스무 마리의 적 대장들을 전멸 시켜 주세요.



괴물처치하기 공략



▶ 처음 기본적인 스텟을 통해 첫 단계 몬스터 대장부터 공방전을 펼치게 되는데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에너지는 얼마 되지 않고 있어 6방을 공격받게 되면 캐릭터가 사망 되면서 모두 종료가 되니 잘 이동하면서 적을 공략하면 처치를 해야 합니다.



▶ 첫판 왕에서 한 개의 에너지를 소비하였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게 되면 다시 모든 에너지가 재생이 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항상 체력 게이지는 고정 상태로 줄어져 있는 시점에서 계속해서 적들과 버겨운 대 전투를 벌여야 하고 있답니다.



▶ 솔직히 키보드를 조작하는 것보다는 아마도 마우스를 컨트롤하는 것이 좀 더 자유롭게 이동을 하실 수 있어요. 방향키를 사용하게 되면 약간 이동 면에 있어서는 부드럽지 않고 딱딱한 기분이 순끝에서 전달되고 있는기분이 들고 있어요.



▶ 20단계 끝까지 완전 공략하기 위해서는 조작 방식에 능숙함을 가득히 보여주는 것이 제일 큰 관건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그 마만큼 고도의 집중력이 높은 회피 능력치를 가득 지니고 있어야 가능할 것만 같아요.



▶힘든 싸움들을 통해 얻어 낸 COIN들을 상점에 들어가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가 있으며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들을 한층 더 올려 갈 수가 있는 좋은 역할을 분담하게 되어 있습니다.



▶2탄버전에서는 1인용만 지원이 되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두 명이서 함께 즐기실 수가 있도록 2인용이 기분 좋게 적용돼 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거침없는 무한 공격을 하고 있어서 인지 꼭 하늘에서 쏟아지고 있는 비를 피하는 기분을 드네요. 하지만 한판씩 왕들을 부숴버리면 완성하는 재미를 기분 좋게 느낄수가 있어 오래 생존해 나갈 수 있게 노력을 해주세요.



기본조작

이동 : 마우스 ,  보호막: 클릭

 추천게임

 


반응형

'액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9) 2015.08.17
레고좀비죽이기 * 좀보킬2  (0) 2015.08.17
박스헤드1인용  (0) 2015.08.12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15) 2015.08.08
노숙자의난7무적판  (0) 2015.08.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