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포게임 , 프란체스카 , The Corridor , 복도편 , 이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게임 , 대박무서운 플래시, 멘붕오는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드디어 이번 세상에서가장무서운게임하기작품 중에서 무서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복도 편으로 여러 게임이나 영화에서 항상 두려운 장소로 다양한 혼령들이 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는데 주변을 대충 둘러보아도 오싹할 만큼 배경이 조성이 되어 있어요. 


한순간 등장하는 유령들로 인해 다소 겁을 먹게 해주는 게임으로 여름날 진행하는데 있어 즐거움을 누리며 더위도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는 기회의 게임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온 가족들이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서 풀리지 않는 장기간의 수수 깨끼들을 직접 저택 안으로 들어가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며 단서들을 찾아내는 과제들을 갖고있습니다. 


섬뜩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더 하우스 꿈에서 라도 이유령들이 등장할까 봐 두려울 만큼 공포 심을 심어 주고 있답니다.


새로운 편을 계속해서 다시시작할 때마다 처음과 똑같은 기분이 들고 있는데 무언가 분명 불쑥 튀어나올 걸을 알면서 미리 마음에 준비를 한다 해도 이작품에 있어서는 도움이 되지 않고 있어서 노약자들은 생각하고 플레이해야 한답니다.


가지 각색의 방식을 동원하여 여러분께서는 마련되어 있는 북도의 사물들을 하염없이 클릭을 그냥 한번식 눌러 주시면 아무 반응이 없는 것이 대다수로 한 가지를 여러 차례 반복하여 눌러야만 이벤트가 열리는 것도 있답니다.


컨 트 롤

공포게임하기 조작 :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공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하우스2 공포게임  (0) 2015.11.09
더하우스2게임하기 [공포]  (3) 2015.10.13
무서운게임 - 프란체스카 주방편  (15) 2015.10.10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9) 2015.08.06
플래시 공포게임  (1) 2015.08.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