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트리스 비슷한 게임 ,고무보트전쟁  , Raft Wars , 포트리스 게임, 뗏목전쟁 , 래프트 워

T I T L E

공략리뷰


한때 유명세를 보여 주었던 게임으로 포트리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턴 방식제 전투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악당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방법으로 플레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저께서는 마우스 드래그로 각도 그리고 사정거리를 대상들이 놓여 있는 곳을 향해 적당히 조절하여 스테이지들을 완료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레벨을 완성할 때마다 포인트를 얻어 낼 수가 있는데 폭탄과 미사일을 구입할 수 있어 보다 간략하게 끝낼 수가 있어요. 

단 한 방에 올킬을 할 수 있는 실력을 보여주도록 하면서 모든 레벨들을 해치워 버리세요.


컨 트 롤

조작 : 마우스

 추천게임

 

▶여러분께서 컨트롤할 수 있는 캐릭터는 오직 2개만 되어 있고 대상은 레벨이 정해진 임무들마다 두 마리씩 시작하여 여러 마리로 마련되어 있어요. 한참을 진행할 수 있을정도로 기나긴 시간 동안 플레이를 이어 갈 수가 있지요.

▶우선 거리 조절이 중요하다 할수 있는데 첫발을 공격한 다음 항상 머릿속으로 기억을 해두셔야 하고 그래야만 두 번째 유용한 도움을 받을 수가 있어 완성이 가능하세요.

▶대상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명중을 시켜야 하는데 유닛들마다 서로 다른 hp를 지니고 있어서 모든 체력 치를 없애 버리기만 하면 한 마리씩 제거되고 있어 모두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물론 운이 좋게 깊은 바닷속으로 빠뜨려 제거할수 있는데 남아 있는 에너지하고는 상관없이 물에 빠져 버리면 원킬에 깔끔한 kills를 만들어 갈 수가 있으세요.

▶유저께서 사용할수 있는 무기는 노란색의 작은 볼 폭탄 그리고 막강한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미사일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볼 외에는 일정한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을 해야만만 사용을 할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인 방식으로 모든 것이 게임으로 손 접근할수 있어요. 레벨를 달성하기 쉽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주변에는 여러분의 공격을 방어하는 동물들이 등장하고 있어 조심스럽게 우회하여 공격을 성공적으로 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큰 관건이세요.

▶운이 없다면 단번에 패배의 쓴맔을 경험할수 있어요. 체력이 가득으로 되어 있다고 해도 끝이 나는 순간까지는 안심하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야만 스테이지를 멋지게 공략할수 있어요.

▶아이템을 선택하여 잘 사용만 해준다면 악의 무리들이 아무리 등장하여 협공을 할지라도 위력이 높은범위 공격을 통해 한방에 여러 마리를 제거할수 있어 난이도가 높지 않게 깰 수가 있지요.


반응형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자연습게임 - 키보드빨리치기  (5) 2016.03.06
엘사 위암수술게임하기 , Elsa Stomach Care  (2) 2015.12.05
눈빛보내기4  (1) 2015.11.08
눈빛보내기3 [여자꼬시기]  (4) 2015.09.25
눈빛보내기1  (0) 2015.09.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