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엘사 위암수술게임하기 , Elsa Stomach Care , 엘사병원게임 , 엘사수술게임 , 정말 재미있고 할만한 겨울왕국 플래시

T I T L E

공략리뷰



세상에서 제일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엘사가 등장하고 있는 게임으로 언제나 밝은 미소만을 보여 주었던 주인공이 오늘따라 몸이 불편하여 병원에 찾아가 진찰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게 웬일 좋은 것들만 먹고 언제나 평온한 삶은 살아왔던 그녀가 위암이라는 말도 안 되는 판정을 받게 되면서 긴급하게 수술을 하게 됩니다. 


공주를 살려 내기 위해 마법의 힘이 담겨 있는 여러가지 수술 도구들을 사용하여 진행 절차를 밟아야지 무사히 암세포들을 말끔히 제거하고 희생시킬 수가 있으세요.


하지만 암덩어리를 깨끗하게 없애지 못한 경우에는 소중한 목숨을 더욱 위태롭게 할 수 있어 약간은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는 걸 모두 전달 받을 수가 있어요. 



컨 트 롤

마우스

 추천게임

 

레벨마다 여러 고정으로 마련되어 있어서 시시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고 있답니다.

겨울 왕국의 주인공들이 등장하고 있는 플래시 게임 대다수가 외모를 꾸며 나가거나 아이를 보살펴 주는 방식으로만 진행이 되는 것이 전부였다 할수 있는데 오늘날에 와서는 이렇게 엄청나게 아파하면서 병원에 찾아간 엘사를 캐어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군요.

처음에는 캐릭터의 현재 상태를 유심히 관찰하기 위해 기본적이 도구들을 가지고 체온 혈압 그리고 심장 박동수를 제는 과정을 밟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초음파 장치를 이용하여 아파하고 있는 부위를 대각선을 그리며 이동하여 찾아야 합니다.

여러가지 병원놀이 작품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는 어여쁜 엘사가 등장하고 있어서 꼭 어떻게 해서던 치유해 주고 싶은 마음이 약간은 느껴질 수가 있을 것 같은데 단순하지 않고 여러 단계에 걸쳐 가면서 진행 해나갈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충분한 여유로움을 지니시고서 대수롭지 않은 방식의 게임이라 생각할 수도 있으나 모든 수술 방식이 실제와 약간 흡사한 면을 지니고 있어서 더욱 큰 재미와 보람을 알수 있어요.

아이들이 플레이하기 정직한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초반에는 해설이 진행하는 대로 그대로 따라만 해주면 되는데 솔직히 다른 물건을 사용하려 해도 지정이 되지 않고 있어서 튜토리얼을 할 때에는 조금의 실수도 할 수 없게 되어 있어서 완료할수 있게 된답니다.

조금은 디테일하면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큰관심을 가지게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와는 완전히 다른 장르를 통해 캐릭터로 재밌는진행으로 더욱 많은 작품들을 만나 볼수가 있으세요.

병원놀이를 통해서 그 어떤 병도 기가 막힌 천재의사만 잘 만난다면 못고 치는 병은 없을 것 같다는 좋은 기분이들고 있어요. 

그럼 이시대의 최고의 닥터가 되어 열심히 위암을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아케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자변신 트럭게임  (0) 2016.08.24
타자연습게임 - 키보드빨리치기  (5) 2016.03.06
포트리스 비슷한 게임 - Raft Wars  (0) 2015.11.23
눈빛보내기4  (1) 2015.11.08
눈빛보내기3 [여자꼬시기]  (4) 2015.09.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