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자변신 트럭게임  리뷰

이게임은 [유니티 웹 플레이어] 설치 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Unity Web Player 다운페이지 링크 : http://unity3d.com/webplayer/

유니티에서 재미있는 자동차 트럭을 통해 정해져 있는 시간 동안 목적지로 들어가야 하는데 높은 해상도의 3D 그래픽으로 진행할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차량은 변신을 할수 있으면 4단계에 걸쳐 마음대로 다른 모양으로 돌변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어 좀 더 나은 재미를 끌고 있어요. 그리고 활기찬 기운을 감돌게 할 만큼 사운드까지 함께 하고 있어서 플레이하여도 만족감을 주는 게임 같아요. 플레이를 진행하게 되면서 돈을 획득하게 되는데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유저께서 운영하는 차량을 높은 단계의 성능까지 극대화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최종 목표 지점까지 안정감 있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자변신 트럭게임  컨 트 롤

←↑↓→ 트럭변신 : 1, 2, 3, 4 무기사용 : Space

자동자변신 트럭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네 가지로 마음대로 변신을 할수 있는데 헬리콥터 건 드릴 트럭 이와 같은 형태로 장소마다 필요할 때 형체를 변형 시켜 가야안전하게 미션 지역까지 다가가서 순조롭게 마스터 해나가면 되세요.

▶키보드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이동을 맞도록 해야합니다. 크게 복잡하지 않고 너무 나도 쉬운 컨트롤을 지니고 있어서 마음만 충분하게 먹는다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임무들을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클리어할 수 있어요. ▶유저들에게 주어진 시간 동안 클리어 장소까지 도달해야 하는데 만에 하나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미션은 순간 일시 정지가 되면서 여러분께서는 가지고 있는 코인을 사용하여 9초라는 추가시간을 구입하여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초가 될 때마다 TIME를 돈을 주고 사야 하는데 단 일초의 여유도 부릴 수가 없을 정도로 정확하게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달려 나가 야합니다. 신속함을 내세워야 원하는 시간대에 들어가 더욱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지요. ▶업그레이드에 있어는 사용자들이 그동안 벌어 들이 돈을 지불의 여 변신 모두 이 능력치들을 조금씩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러 차례 똑같이 계속해서 올려 주시면 능력은 극대화되어 상당한 성능을 지니게 될 수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에 있어는 사용자들이 그동안 벌어 들이 돈을 지불의 여 변신 모두 이 능력치들을 조금씩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러 차례 똑같이 계속해서 올려 주시면 능력은 극대화되어 큰성능을 지니게 될 수가 있습니다.

▶일반 플래시 게임하고는 차원이 다른 많은 작품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품질 좋은 스리디로 플레이기 이뤄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지금까지도 실시간으로 진행을 보여주고 있어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