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 이세상에서 가장재미있는 퍼즐게임

T I T L E

리뷰


두뇌발달에도 좋고 또한 플레이할때 즐겁고 재밌게 즐길수있는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를 준비해봤습니다. 여러도형들을 잘 움직여서 서로 짝을 맞추듯이 블럭을 끼워놓으면서 플레이 하면되는 플래시라고 말할수 있지요.


  틈이 생기게 되면 참 난감하게 플레이할 수 박에 없는데 특히 가장 자리가 아닌 정 중앙에 빈틈이 생기게 되면 그만큼 제거하는데 있어서 좌우 측면보다는 제거하는데 더욱 힘이 들게 되지요.

미션을 진행도중 번쩍 거리는 도형이 간혹 등장하게 되는데 이것은 한개의 열을 그대로 가라지게 할수 있은 특수 도형으로 제대로만 활용할줄 안다면 높은 스코어와 합게 각 스테이지를 아주 쉽게 공략 하실수 있습니다.

박진감 넘쳐흐르는 재미와 함께 높이 쌓아 갈수록 정신 집중이 되어 주고 있는 작품으로 아이들 지능 계발에 커다란 도움이 되어 주고 있는 유익한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이 무척 들고 있어요.


정겨운 음악 소리와 함께 모두 다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기면 기쁨을 충만할 수가 있는 작품으로 자신만의 최고의 스코어와 level를 도달하는 미션을 스스로 한번 가져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다른 것과 조금 틀리게 다양한 게임 옵션을 적용시킬 수가 있어 나에게 맞은 형태로 모든 것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테트리스에서 가장 큰 장점으로 나타나고 있답니다.

난이도 바꾸기 슬로언 다운 처음 시작할 때의 블록 라인 조종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스테이지별 벽돌 타입 그리고 스페셜 벽돌까지 내가 원하는 대로 추가를 할 수가 있어 쉽게 모든 것을 마감할수가 있지요.

이게 처음에 러시아 그때 소련이였다고 하는데 그곳에서 개발되고 아직도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 최고의 게임중에 하라라고 하는군요. 순발력을 잘발휘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도달해보시길 바랄께요.

컨 트 롤

테트리스 무료 게임하기 조작 :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추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