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정령 플래시게임 orbit or beat , 오르빗 올 비트, 올빗트 

T I T L E



리뷰


모든 컨트롤 형태의 게임들은 죄다 신들린 방식으로 조작 감을 능숙하게 이루어 나가야 합니다. 물론 새로운 하나같이 같은 방식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는 다음 그 어떤 장르 보다 적은 시간으로 만족도를 크게 누릴 수가 있지요.


일단부터 대정령 플래시게임 orbit or beat 5단까지의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는데 여러분은 원하는 것을 하나를 선택하여 바로 시작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기본 실력이 전혀 없다면 시작하자마자 바로 끝이 난답니다.


현란하고 멋진 타격 감을 누리거나 장시간 진행을 할 수가 있는 RPG와는 확실히 다른 방식의 재미를 유지하고 있다 설명드릴 수가 있으니 이번 삼각형 모양의 장애 물 피하기를 통하여 진정한 컨트롤 이 무엇인지 대세기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정서적으로 이런 작품들이 집중력을 향상시켜 나가는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다고들 하는군요. 요즘처럼 잔인하거나 폭력적인 면이 가득 담겨 있는 것들하고는 매우 건전함을 추구하고 있지요.


한순간 정확한 판단이 이번 컨트롤 방식의 게임에서 높은성적을 탄생 시킬 수가 있는데 정반대로 흐트러진 방향키 조작을 하게 되면 여지없이 바로 플레이가 아웃되어 버린답니다.


일반 컴퓨터가 아니라 각종 기기에서도 구동이 되어 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쉽게 목표 지점까지 갈수 있도록 열심히 최종 레벨까지 도달해 갈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간단한 소개였는데 나머지 부분은 여러분들게서 직접 해서 높은 컨트롤 실력으로 즐겁게 하시면 되시겠죵. 그럼 즐겁게 해보세요.

컨 트 롤

대정령 플래시게임 orbit or beat 조작 : 마우스 와 방향키

 추천게임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0) 2016.04.30
컴퓨터 바둑게임 - 플래시 무료 바둑게임  (4) 2016.04.19
테트리스무료게임하기  (1) 2016.04.06
테트리스 게임하기  (0) 2016.01.06
재미있는 퍼즐게임 [닌자쉐이프]  (0) 2015.11.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