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네모가 점프하는게임, 멘탈붕괴 플래시

T I T L E

리뷰


 아마 초보들에게는 그다지 익숙하지 않겠지만 여러 차례 진행하다 보면 스스로 알수 있게 됩니다.

다들 요즘 네이버 지식인에서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을 다운로드 파일들을 많이들 구하시는데 유료 버전은 직접 구입해야 하지만 현재 무료 버전을 플레이 하면서 재미를 느낀 다면 그때 구입 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예전에는 블루스택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핸드폰에서 구동 하는 것들을 일반 PC로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제는 그런 건거로움 없이 바로 컴퓨터에서 마음 놓고 할수 있어 너무 편안해 진것 같고 물론 렉도 하나도 발생 하지 않고 있어 최상의 조건으로 컨트롤 할수 있습니다.

출발과 동시에 삼각형 도형이 등장하고 있어요. 점프를 뛰때 어느 정도 높이까지 뛸수 있는 지는 머릿속으로 계산해 주시면서 계속해서 새롭게 등장 하는 물건 들을 올바르게 뛰어 넘어 주셔야 해요. 

단 한번만 걸리더라도 실패로 돌아 가면서 첫 지점으로 이동해 버린 답니다.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게임하기 단계는 일단계부터 시작 하거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을 설정하여 바로 진행을 할 수가 있으나 중고수가 아닌 이상은 기본 실력을 다지기 위해서 첫 지점부터 출발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너무 쉽게 실패를 경험 하게 되면서 흥미를 빠르게 잃어 버릴수 있게 됩니다.



컨 트 롤

조작 : 방향키 와 클릭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게임 불과물  (0) 2016.04.22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크리스탈 템플  (4) 2016.04.13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0) 2016.04.02
물고기키우기게임 [피드어스]  (0) 2016.02.15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5.12.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