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레스트템플 2인용 게임하기, 불물플래시, 둘이서하는게임fire boy&water girl4 , 포레스트템플 2인용

T I T L E



리뷰

귀여운 두 개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퍼즐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 플래시 게임을 소개할게요. 매우 복잡하면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으면 50개나 되는 미션을 갖추고 있어 친구이나 동생과 함께 진행하며 참 좋을 것 같아요. 


참 놀라울만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는 퍼즐 게임으로 실패 없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낼 수가 있어요. 이번 게임은 2인용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두 개의 캐릭터를 마음껏 컨트롤해보세요.

절대로 워터 걸이 불속으로 들어가게 하면 비명과 함게 죽어버리면서 게임이 종료되세요. 그러니 조심히 떨어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서둘러 주위에 있는 레버를 잡아당겨 다 혀 있는 문을 열러 주세요. 두 개의 캐릭터가 동시에 자신들에게 맞는 탈출구로 들어가면서 미션을 마무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혼자서는 문은 열수 있으나 들어가지지 않는데 그어떤 한 경우에도 무조건 파이어 맨과 귀여운 워터 걸이 함께 이동해야 합니다.



포레스트템플 2인용 게임하기 미션이 시작되자마자 시간이 흘러가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단 1초라도 빠르게 미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지 클리어하고 난후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으니 최선 늘 다해 마음껏 유닛들을 컨트롤해주셔야 해요.

서로 협력하는 플래시 게임으로 다양한 스테이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식어나을 만들어 보세요. 오랜 시간 동안 진행하여도 전혀 실망감을 보여주지 않는답니다.



정확하게 어찌해야 하지 천천히 생각을 하면서 하나씩 풀어 나가시고 여러 스테이지는 둘 중에 하나의 캐릭터를 조종하여 노란색의 레버를 잡아당겨 주시면 간단하게 이번 미션도 무사히 완성해낼 수 있게 됩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는 게임이라 설명할 수 있답니다. 꽉 막혀 있는 곳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서로 협력하면서 주위에 있는 도구들을 제대로 사용하면서 포레스트템플2인용미션을 풀어 나가도록 해주셔야만 합니다.

컨 트 롤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6.04.29
2인용게임 불과물  (0) 2016.04.22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10) 2016.04.04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0) 2016.04.02
물고기키우기게임 [피드어스]  (0) 2016.02.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