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마리오게임하기 Mario Gravity ADVENTURE  ,

T I T L E

공략리뷰

다시 돌아온 우리의 영웅 마리오 매번 악의 무리들에게 납치 당하는 왕국의 예쁜 공주님을 구해 내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시작되었지만 이번에는 다른 형태로 미션이 여러분들께 주어지고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중력을 이용하여 장해물을 헤쳐 나가면서 비싼 다이아몬드를 획득하는 과정을 담고 있어요.

컨 트 롤

슈퍼마리오게임하기 이동 - 방향키 중력전환 - SPACE

 추천게임

 



총 40단계로 레벨이 정해져 있으며 20단계까지 클리어하게 되면 난이도는 한층 더 어려워 지고 있어서 판단력 깊은 형태로 진행을 이뤄가야 목적지 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어요. 

무한으로 캐릭터가 생성되며 제한 시간 또한 지정되어 있지 않아서 대부분의 유저분들이 클리어하는데 있어서 어렵지 않다 할 수 있을정도로 가볍게 하나씩 공략해 나가면서 엔딩까지 바라볼 수 있어요.

슈퍼마리오게임하기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면서 무한으로 중력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보석을 찾았다면 푸른색의 작은 파이프 배관 속으로 들어가 주시면 하나의 스테이지를 마감하게 되어 있습니다.

온갖 장애물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항상 집중력 높은 운영 방식으로 함정에 빠져들지 않도록 해야 하면서 원킬 당하게 되어 있어 주의 깊게 플레이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 한답니다.

몬스터마다 서로 움직이는 방식이 독특하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들께서는 이들의 움직이는 패턴을 머릿속으로 잘 계산하여 잡히지 않도록 회피할 수 있게 시간 차 조절을 해주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지점으로 도달할 수 있어요.

큼직한 코와 항상 멜빵바지를 입고 수많은 괴물들과 싸움을 펼쳐 가는 캐릭터로 수십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이와 같이 다양한 장르에 등장하여 재미를 추구하고 있는데 오늘날이 올 때까지 수백 가지의 작품들로 크나큰 인기를 모든 유저들에게 심어 주었죠.

5레벨로 가게 되면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도구를 만나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정확하게 점프를 통해 원형으로 이동하는 공간 안에 들어가야 다른 방향으로 전환이 가능하지만 시간차 계산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면 가시 밭에 들어가 버린답니다.

계속해서 캐릭터는 생성되고 있어서 실패를 거듭나더라도 아무런 부담이 없답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모든 미션들을 완료할수가 있도록 정확에 맞는 플레이 방식만 충분하게 해주신다면 그 어떤 험난함도 이룰 수 있어요.

중력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일정하게 주어지고 있으며 주변 곳곳에는 뾰족한 가시 밭이나 무서운 괴물들이 길을 막아 서고 있는데 이들을 통과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신속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벡스3 키보드컨트롤게임  (0) 2016.07.14
심심풀이 게임  (0) 2016.05.31
2인용게임 불과물  (0) 2016.04.22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크리스탈 템플  (4) 2016.04.13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10) 2016.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