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풀이 게임  , 따분할때 할만한 플래시 , 심심풀이 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최고의 엽기를 자랑하고 있는 것으로 여러 명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자살을 시도하는 잔인한 게임으로 비출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마다 생각지도 못한 일들을 경험하게 되는데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위험한 공간 안으로 들어가 소중한 생명을 잃게 되는 것에 성과를 두고 있답니다.


모든 미션들마다 정해진 형태로만 죽어야 스테이지를 완성할 수 있어 여러 차례 시도를 하면서 정확한 답안을 찾아 한 단계씩 재미나게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특히 공격감 그리고 잔인함을 더하고 있어서 스트레스 쌓일 때 해소용으로 사용하기 좋은데 지금 이시간에 활기차고 즐겁게 즐겨보세요.

컨 트 롤

심심풀이 게임 조작 :  방향키사용

 추천게임

 

▶미션이 진행이 된다면 죽어야 할 공간을 우선적으로 찾아 내셔야 하는데 대충만 보아도 자살을 하기에 여러가지 방식으로 마련이 되어 있는데 맞도록 찾아 캐릭터를 이동시켜 주세요.

▶말 그대로 엽기를 나타내 보이는 플래시게임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으며 생명의 존엄성을 망각하고는 있지요.

▶기다란 막대기 위해 놓여 있을 때 캐릭터가 떨어지면서 주변 사람들이 깜짝 놀라는 표정 또한 우스꽝스러운 형태로 표현을 하고 있어요.

▶두 번째 미션에서 뜨거운 태양 시계가 등장하고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떨어져도 계속해서 리플레이가 되어 있는데 이곳에서는 차분히 기다려만 주시면 상상도 못한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적당히 시간을 때우기에 괜찮아 보이고 있어 심심풀이 땅콩으로 즐기시는데 있어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집중력을 키워 주고 있고 코믹함을 감상할수 있어요.

▶특이하게 진행이 되고 있는 것인데 한번 시도를 하실 때마다 클리어가 되지 않고 있다면 다른 방도를 찾아야 하는데 똑같은 식으로 진행을 한다고 해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없답니다.

▶빠른움직임보다는 투명한 해결책을 곰곰이 찾아야 하는데 수십 가지로 마련되어 있는 MAP들을 모두 완료하여 마지막 엔딩까지 감상 해보세요.

▶잔인함을 대체적으로 보이고 있는 플래시 엽기게임으로 모든 것일 시작되고 있답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인터넷상에 떠돌고 있는 것중 손꼽힐 만한 진행을 경험할수도 있어요.

▶여러 개의 레벨를 깨면서 총을 사용하는 공간으로 화면이 이전이 될 때에는 마우스 클릭을 통해 사격을 빨리 진행해야 현재 정해진 미션들을 맞도록 해결하여 완성할수 있습니다.

▶심심풀이 게임에서는 가지각색의 색깔을 띄우고 있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이번 플레이해서는 많은 분들이 진행하고 있지요. 어떤가요 재밌게 하셨는지요?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격감 좋은 게임 : 바주카보이3  (0) 2016.08.10
벡스3 키보드컨트롤게임  (0) 2016.07.14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6.04.29
2인용게임 불과물  (0) 2016.04.22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크리스탈 템플  (4) 2016.04.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