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인용게임 불과물, 포레스트템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T I T L E

리뷰

오늘은 2인용게임 불과물인데 누구 난 재미있게 즐길 수 모험 게임을 통해 박진감 있고 스릴감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두 개의 귀여운 요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1인용 또는 2인 플레이를 동시에 할 수가 있어요. 


특별한 룰은 가지고 있지 않고 단지 두 개의 캐릭터가 각 스테이지마다 준비되어 있는 자신의 색상과 똑같은 게이트 안으로 들어가 주면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참 수많은 맵이 준비돼 있어요.


 물론 예전부터 파이어 보이와 워터 걸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거의 따라 한 수준이라는 느낌도 받고 있어요. 하지만 캐릭터 드라마다 고유 스킬들을 전혀 사용하지 못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불은 뜨거운 곳에 들어가도 죽고 물 또한 차가운 웅덩이나 얼음 같은 곳에 가면 죽고 있어서 플레이 난이도가 한층 더 복잡 하고 클리어 하기 어려울 정도로 난도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지요.


특수 한 기능들을 모두 사용할 수 없이 만들어진 만큼 서로 도움을 주는 계념 따위는 사라 진 것 같아요. 그래도 아기자기 한 맛이 있고 한 단계씩 머리를 써가면서 집중력 있는 컨트롤을 통해서만 임무를 하나둘씩 완료해 나갈 수 있어 중독성이 높다 는 것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키를 누를 다 할지라도 둘 다 적용이 되고 있어 함께 즐기실 분이 없다면 언제든지 혼자 하여도 신전을 헤쳐 나가는데 있어 큰 어려움이 없어요. 단지 둘이 할 때보다는 클리어 하는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리겠죠.


컨 트 롤

2인용게임 불과물 조작 : 1인용은 ASDW 키를 사용하고 2인용은 키보드 상하좌우 방향키를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심풀이 게임  (0) 2016.05.31
슈퍼마리오게임하기  (0) 2016.04.29
불과물2인용게임하기 크리스탈 템플  (4) 2016.04.13
지오메트리대쉬 pc버전  (10) 2016.04.04
아이워너비더보시 게임하기  (0) 2016.04.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