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격감 좋은 게임 : 바주카보이3 리뷰

이동 & 점프 : WAD

무기사용 : 마우스 왼클릭

타격감 좋은 게임 컨 트 롤

오늘 여러분께 정해진 미션은 총 15개의 단계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단계마다 출구 까지 이동하는 거리가 점점 더 멀어 지고 있어 그만큼 시간이 많이 지체 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황금색의 블록을 획득하려면 주변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다른 색상의 블록들을 신속하게 제거해 주셔야지 미션을 클리어 하고 별 3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타격감 좋은 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여러분은 항상 빠른 컨트롤을 통해 최고의 등급으로 별 3개를 확보해 주세요. 또한 화면에 보이는데로 무조건 파괴하지 말고 생각을 통해 적절하게 플레이 해야 합니다.

따로 업그레이드 기능 같은 것은 설정되고 있지 않고 있으며 주인공이 가는 길이 막히지만 않게 지능 적으로 부셔야 합니다. 그리고 해골 모양으로 되어 있는 것은 아무리 공격을 해도 절대로 파괴 되지않고 밟기만 해도 미션을 실패 하고 말아요. 그렇기 때문에 붉은색으로 반짝 거리면서 해골모양이 표시된 것은 살 피해야 생존 할 수 있어요.

이런 앞으로 이동하여 탈출구와 더욱 가까워질수록 위험한 요소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네요.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흘러가면 갈수록 집중 하면서 플레이 해야만 각 단계를 멋지게 성공시키고 클리어 하게 됩니다. 

기대이상 보다 확실히 높은 타격감을 안겨다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한번 시작 하면 중독성으로 인해서 쉽게 그만 두지 못한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