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좀보트론1 리뷰

총 열 가지의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둘씩 클리어할 때마다 괴수들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어 처음에 간단히 잡아낼 수 있었던 것이 후반에 이룰수록 잘 죽지 않는 성향을 보이고 있어요.

처음 시작되고 있는 미션들 외에 3개씩 추가적인 임무가 정해져 있는데 시간제한 안에 미션을 완료하는 방법과 25개의 코인을 모으는 것 또는 상자를 15개 부시기 등 새롭게 진행되고 있어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컨 트 롤

이동 ASDW   공격 마우스 클릭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이동 중에 쉽게 찾아낼 수 있는 컴퓨터 모니터는 일종의 상점으로 여러분들이 모아놓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구입할 수 있어요.

좀비들 제거만이 우선이 아니라 여러 기계 앞에서 액션을 취해 가면 장해 물들을 뛰어넘을 줄 알아야만 한 단계씩 완성도를 높여 가며 최종 단계 미션까지 멋지게 클리어할 수 있죠.

무기 중 상당히 좋은 화력 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불을 한순간 내뿜어 주변을 뜨겁게 태우는 것인데 한번 발사하면 주변 몬스터들이 모조리 녹아 버린답니다.

그래픽은 화질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일반 피시 게임과 같은 선명함을 주고 있어 품직이 우수한 측에 속하는 게임성을 나타내고 있어 놀라울 뿐이죠.

플레이하다 보면 정말이지 너무 세부적이면서도 탄탄한 내용들을 가득 담고 있어 흥미가 심게 떨어지지 않게 잘 만들어 놓았다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간혹 PLAY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보이지 않는다면 새로 고침 즉 F5번을 눌러 주시면 올바르게 다시 시작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