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나는게임하기 - 좀보트론2 버그판 리뷰

먼저 출구 방향을 찾아야 하는데 좁다란 길목 다면 경비를 서고 있는 괴물들을 거침없이 제거해 주시고 길을 뚫은 다음 조금씩 앞으로 이동해 나가 주시면 됩니다.

이동 중 막혀 있는 길들이 있다면 주변에 살펴보시면 기타 장치들이 놓여 있는데 이것들을 레버나 같은 것을 건드리면 자동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신나는게임하기  컨 트 롤

신나는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일 번 버전에서는 항상 사용되는 총알들이 모자라 어쩔 수 없이 자폭을 여러 차례 하였지만 이번 판에서는 탄약에 대한 압박감을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있어서 속시원히 즐거운 플레이 즐기실 수가 있답니다.

각 과정마다 신규 괴물들을 출현하여 주인공은 괴롭히고 있어 올 바는 판단을 통해서 주위에 있는 장해 물들을 피해 나가며 앞으로 빠르게 이동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전방에 있는 괴수들을 처리해야 합니다.

열 가지의 과제로 준비되어 있고 각 과제들마다 새로운 방식이 도임 되고 있어서 오래 플레이하여도 지루함이 예상보다 늘지 않는 작품입니다.

미션 중 코인을 획득하게 되면 모니터가 설치돼있는 곳에 다가가 무기를 구입할 수가 있는데 강력한 것일수록 적들에게 막대한 대미지를 입히고 있어 계속해서 많은 coin을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1인용으로 혼자서 얼마든지 최종 단계까지 깰 수 있는 작품으로 시간을 쏠쏠하게 보낼 수가 있어 심심할 때 한 번씩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장비들을 작동하거나 상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액션 크를 사용해야 하는데 E 키를 눌러 주시면 바로 활성화되고 있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마음껏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