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하기게임 - 슈퍼헥사곤 리뷰

얼마나 버티느냐에 따라서 여러분의 새로운 기록을 다시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적어도 몇 차례에 걸쳐 현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베스트 점수를 아주 작은 수치라도 올려 줄 수 있도록 하세요. 계속 화면을 바라만 보고 있으면 착시현상으로 인해 생각 하는 것 보다 빨리 미션을 실패 할 수 있는 재미난 플레시 게임입니다.

피하기게임  컨 트 롤

 게임시작 스페이스바 이동 키보드 화살표키

피하기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배경만 바라보아도 살짝 어지러움을 느낄 수가 있는데 역시 범상치 않은 진행을 유도하고 있어 상황에 걸맞은 마우스 조작을 해야만 이 좋은 목적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무조건 빨리 적응력을 키워 나가면서 익숙해져야 마음먹은 대로 시간대를 올려 갈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못한다면 제아무리 리플레이를 하더라도 실력이 전혀 올라 가지 않는답니다.

너무 극단적인 모양들이 가끔 등장하는데 이때에는 마우스를 살며시 누른 상태로 잠시 기다려 주면 빠져나올 수가 있어요. 당황하지 마시고 꾹 한 번 눌러 만 주시면 간단히 해결된답니다.

적당한 즐거움을 찾아낼 수가 있는 컨트롤 플래시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어 지금도 여러 사람들이 찾아와 실시간으로 접속을 이루는데 왠지 모르게 랭킹이 지정되지 않고 있어서 아쉽군요.

 어떤 곳과 충돌을 하거나 빠져나오지 못한다면 당연히 미션은 끝이 나고 있으나 스페이스 바를 계속해서 준비 태세로 돌입 되고 있어서 매우 편안하고 안정된 기분으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