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펜스게임하기 - 배틀클라이 리뷰

제아무리 강력한 공격과 방어를 가지고 있는 병사라 할지라도 적들과 상성에 미치지 못한다면 올바른 공방전을 하지 못하고 아까운 병력 손실만 가져올 수 있어요.

각 미션을 클리어하면 일정한 골드와 아이템 또는 병력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클리어 단계가 높아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당연히 보상 또한 처음과 다르게 많이 주고 있답니다.

디펜스게임하기  컨 트 롤

마우스

디펜스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먼저 가장 만만한 단검과 창병들을 일진에 세워 주는 것이 효과 적인 체 초반에는 특별한 유닛들이 없는 만큼 그들을 앞세워 가벼운 공격을 바탕으로 후방에는 법사와 궁수를 배치하는 것이 좋아요.

원거리 병력들을 죄다 높은 공격력을 지니고는 있지만 유리와 같이 쉽게 깨질 수 있는 약간 체력과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 최전방에 세워 놓으면 바로 전멸 당할 수 있답니다.

무기들과 병력은 랜덤으로 보상받을 수가 있으며 미션을 무한으로 마음대로 즐길 수가 있어 머니를 최대한 많이 끌어모으는 조건으로 플레이를 장시간 지속하면 아군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상대방의 유닛 숫자와 병력 조합들을 최대한 고려하여 아군 진형을 잘 만들어 줘야 백전백승의 놀라운 전략을 보여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전쟁을 통해 언더 낸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동원하여 여러분들이 직접 특이한 유닛들을 생성 시킬 수가 있는데 성능 좋은 아이템을 착용 시켜 주면 바로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변한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