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풀이 게임 - 풍선타워디펜스3 리뷰

굉장한 중동 성과 타격감을 확실하게 잘 살려낸 작품의 3번째 버전으로 더욱 다양한 병력들과 깔끔한 그래픽을 통해 좋은 플레이를 이어 갈 수가 있으며 맵도 많아졌고 한 게의 맵을 시작하기 전에 난이도를 마음대로 설정할 수가 있어 더욱 진행하는데 있어 편리 함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심심풀이 게임 컨 트 롤

마우스

심심풀이 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진행하는 방식은 모두 똑같은 룰을 가지고 시작되고 있으며 정해진 LIVES가 모두 소진되지 않게 열심히 방어선을 만들어 출구 쪽으로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최조 시작 전 난이도를 자신의 실력에 맞게 맞춰 주시고 우측에 있는 병력들을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사용하여 몰려나올 입구 쪽에 배치해 주신 다음 플레이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초반에는 전혀 어려움이 없을 만큼 가장 기본적인 원숭이들로만 가득 배치를 하여도 거의 한 마리도 마을로 들어 가지 못하고 퍼펙트 한 미션 플레이를 즐길 수가 있지만 후반에 갈수록 녀석들의 방어력이 생각하는 것보다 엄청 높아지고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어떤 병력을 고용하여 전장에 배치할 것인지를 곰곰이 생각해 주시면서 비효율적인 원숭이를 길목에 세워 아까운 돈을 소비하지 않게 해주시는 것이 이번 게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이라 할 수 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