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펜스 플래시게임 : 풍선타워디펜스 1 리뷰

이번 디펜스 게임이야말로 설명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방어형 게임의 꽃이라 불릴 만큼 상당한 유저들이 플레이를 보여 주었을 만큼 대단한 인기를 가지고 있지요. 마을로 이동해 오는 여러 가지 색으로 만들어진 풍선들을 터트리기 위해 원숭이 병력과 보조 무기들을 진입로에 설치하여 자동 공격을 통해 마을 안으로 정해진 수치만큼 진입하지 못하다 록 하는 방식의 초간단 방어형 게임입니다. 

디펜스 플래시게임  컨 트 롤

마우스

디펜스 플래시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아주 쉬운 방식과 중독성은 감히 최고에 달할 장도로 시작하게 되며 엔딩을 보기 전까지 쉽게 그만 둘 수 없기 마련이지요. 이렇게 재미있고 지루함을 나타낼 수 없는 게임 친구들과 함께 즐겨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풍선들이 이동해 올 만한 곳에 money를 사용하여 병력이나 또는 덫들을 설치하여 공격을 통해 최대한 터트려 주시면서 본진 안쪽으로 다가 서지 못하도록 만들어 내는 미션을 가지게 돼있답니다.

생각 보다 깔끔한 그래픽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캐릭터들이 너무 귀여운 모습을 가지고 있어 더욱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누리게 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만큼 유닛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가격대가 비싼 것일수록 높이 수치의 대미지를 풍선들에게 부여하게 되는데 하지만 돈을 벌어들이는데 있어서는 많은 풍선을 잡아내야 하는 만큼 초반에는 질보다 양으로 승부를 내는 것이 현명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