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심심풀이 게임 : 전쟁시대2 무적 리뷰

심심풀이 게임  컨 트 롤

오늘은 무적 판으로 그동안 정식 판에서 어려움을 느끼거나 또는 빠르게 엔딩을 바라보고 싶은 분이 플레이하기 좋은 만큼 모든 것이 너무 쉽게 설정이 되어 있답니다. 각종 병력이나 시대 발전을 할 수 있는 경험치가 아무리 사용을 하여도 전혀 줄어들지 않고 있어서 마음 놓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전부다 할 수가 있어요.

심심풀이 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특히 시작하자마자 모든 유닛 업그레이드를 풀로 하고 먼 미래까지 단번에 시대를 바꿔 주시면 우측에서 몰려나오는 구석기 시대의 병력들을 수수깡처럼 아무런 방황도 하지 못하고 바로 전멸 시킬 수가 있답니다.

강력한 대미지를 적들에게 안겨다 주고 있는 스폐셜 무기는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고 나라를 보다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해 주시면서 모든 유닛들이 새롭게 변한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컴퓨터를 이길수 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전편에서는 없었지만 이번에는 우측 상단에 보시면 바로 돈을 투자하여 열 가지의 기능들을 업그레이드를 할 수가 있는데 골드 획득을 해주시면 가장 기본적으로 먼저 올려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단 60초 만에도 쉽게 클리어할 수가 있으나 재미도를 유지하고 싶다면 적당한 업그레이드를 해주시면서 컴퓨터가 시대를 발전할 때 똑같이 맞춰 나가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보다 재미있게 이끌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