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디펜스 : 전쟁시대2하기 리뷰

에이지 오브 워 두 번째 버전으로 일탄보다는 더욱 탄탄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는 플레이를 예상할 수가 있답니다. 더욱 많아진 유닛들과 업그레이드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어 상대 종족과 팽팽한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구석기 시대부턴 먼 미래까지 발전시킬 수가 있답니다. 

재미있는디펜스  컨 트 롤

마우스

재미있는디펜스  외 재밌는 추천게임

이번 작품에서는 좀 더 파괴력을 뛰어날 만큼 각종 유닛들이 전작들에 비해 다소 강인한 인상을 심어 주고 있어 쏠쏠한 타격 대미지의 경험을 통해서 보다 나은 재미로 할수가 있어요.

단순한 디펜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오펜스까지 겸하고 있어 일반 방어만 하다 끝이 나는 게임하고는 완전 차원이 다른 즐거움과 시대를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의 베이시 진행을 한층 더 상대방 보다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지속해야 합니니다.

전편과 똑같이 양쪽 베이스 진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병사들을 골드를 사용하여 생산한다면 상대의 진영으로 보내면 자동 공격을 하고 적들을 한 마리씩 제거를 해야지만 EXP와 골드를 획득하여 시대 발전과 아군 병력 생산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모든 유닛들은 전략 적으로 생산해야 하는데 상대 진영에서 어떤 몬스터들이 쳐들어 오고 있는지를 실시간으로 우측 화면으로 이동시켜 나가면서 거침없이 진격 해오는 적들을 보다 쉽고 간략하게 잡아낼 수 있는 유닛을 출진 시켜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