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쟁시대 3 무적 : 1인용게임하기 리뷰


디펜스의 세 오운 본좌에 자리에 앉을 만큼 참 다양한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작품인데 생각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가여울 만큼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서 장신 간 동안 진행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추구하고 있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골드와 경험치가 모두 무한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 최단기 단계 우측의 컴퓨터를 쉽게 점령할 수가 있으며 내가 원하는 대로 가지고 놀 수가 있어 정식판에서 클리어하지 못하신 분들께서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전쟁시대 3 무적 컨 트 롤

마우스

전쟁시대 3 무적 외 재밌는 추천게임

한층 더 디테일한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가 함께 이루어져 있어 한결 낳을 진행을 살수 있으면 극 초반부터 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모든 전투력을 올려 주시면서 단 몇 분 만에 적들의 베이스를 쉽게 점령하실 수가 있어요.

잔인무도한 외계 생명 채인 에일리언을 소탕하기 위해서는 아군의 베이스에서 병력들을 수시로 생산하여 열심히 공격을 해야 하는데 참 다양한 업글 기능까지 마련되어 있어 재미를 더해 나가고 있어요.

병력 조합에 있어서는 시대 변화를 하면서 칠층 한 전투력을 과시할 수가 있는데 초반에는 원시인들이 몽둥이나 돌덩이를 집어던지면서 낮은 대미지를 보여주지만 후반에 갈수록 창이나 검 그리고 현대에 와서는 엄청 탄탄한 전투기와 전차들을 동원하여 적들을 괴멸 시킬 수 있답니다.

공격력이 높은 병력일수록 많은 비용이 지불이 되고는 있지만 그만큼 높은 공격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적들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