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쟁시대3 : 신나는플래시 게임하기 리뷰

이번에는 우주에서 지구를 침공할 목적으로 에일리언과 흡사한 괴물들이 공격을 시도하고 있는데 사용자는 구석기 시대부터 플레이를 하게 돼있어 몰려오는 괴수들을 방어만 하는데 급급하다 할 수 있어요. 열심히 본진에 방어 타워를 최대한 건설해 주고 병사들을 만들어 적장으로 출진하는 것보다는 본진 앞마당에서 타워와 함께 방어태세를 취하면서 경험치와 골드를 가장 많이 빠르게 쌓아가 주시는 것이 좋아요. 

전쟁시대3  컨 트 롤

마우스 

전쟁시대3  외 재밌는 추천게임

아무리 많은 병력과 업글이 잘 되어 있어도 문명 발전을 하지 않고서는 적들을 전멸 시킬 수 없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3가지의 난이도로 이번 작품을 플레이할 수가 있으며 노멀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한 단계식 높은 단계로 실행하면 더욱 재미를 보태 줄 것 같아요.

디펜스의 화려함의 극치를 일깨워 주고 있는 작품이라 할 만큼 더욱 탄탄한 게임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디테일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어 전혀 후회되지 않는 플레이를 하실 수 있어요.

필사기를 상황에 맞게 알맞게 써주셔야 하는데 시대를 변환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초반에는 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것이 중요하다 할 수 있어요.

전작과 같은 방식으로 참 다양하고 획기적인 유닛들을 직접 골드를 소모하여 생산할 수가 있으며 외계인들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막강한 화력을 지니고 있는 유닛들을 많이 생산해 적진으로 돌진 시켜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