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쟁시대 무적판 : 재미있는디펜스 리뷰

전쟁시대 무적판  컨 트 롤

원시 시대부터 성장하여 현재를 걸쳐 먼 미래까지 금세 발전하는 것을 보여 주고 있는 디펜스 게임으로 이번에는 무적 판으로 모든 자원과 경험치 그리고 스페셜 기술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가 있어서 어떠한 경우도 패배를 할 수 없을 만큼 모든 것이 유리한 조건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답니다. 시대 발전 업그레이드도 시작하면 마자 최 단계까지 바로 진행할 수가 있어 우측에서 공격해 오는 원시인들과 먼 모래의 메카닉 부대와 말도 안 되는 전투를 진행해 보일 수도 있답니다. 이와 같이 가볍게 컴퓨터를 대상으로 심심풀이 용으로 마음껏 즐길 수가 있답니다.

전쟁시대 무적판  외 재밌는 추천게임

오리지널 판에 있어서는 어느 정도 전력과 전술을 갖추어 야만 쉽게 적들을 제거하고 안전하게 발전을 통해 아군들의 병력들을 성장시킬 수가 있었지만 이번 소개 드리는 버전에서는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시작과 동시에 모든 것이 풀로 정해져 있어 사용을 하여도 전혀 소비가 되지 않고 있어서 업글 할 수 있는 것은 뭐든지 마음이 가는 대로 편안하게 할 수가 있어 단 1분도 되지 않아서 상대 방의 성을 파괴할 수도 있답니다.

공략과 전략이 아무 필요 없을 정도로 너무 쉽게 컴퓨터와 전투에서 승리를 찾이 할 수가 있는데 짤막한 엔딩이 마련되어 있는 해당 게임 정식 판에서 클리어하지 못한 분들이 분풀이 용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스킬을 무한정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 아군 병력들을 생산하지 않고서도 우측에서 왼쪽으로 이동해 오는 구석기시대의 원시인들을 쉽게 타격하여 완벽하게 전멸 시켜 버릴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