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거운게임하기 : 대두테니스 리뷰

대두 축구에 힘입어 이렇게 테니스 경기까지 등장한 것 같은데 똑같은 큼직한 얼굴 모양의 우스 광스러운 두 명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중앙에 네트를 놓고 일분 동안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정해진 시간이 모두 끝나는 순간까지 많은 득점을 하는 쪽이 승리를 하는 단순한 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


즐거운게임하기 컨 트 롤

마우스

즐거운게임하기 외 재밌는 추천게임

대부분 대두 시리즈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실시되고 있는데 간편하게 친구들과 즐길 수가 있는 최대의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짧은 시간에 모두 끝마칠 수가 있어 일상생활을 즐기면서 잠시 시간을 내어 마음껏 진행하실 수 있어요.

축구에서는 상대 진영의 골대를 공략하였으나 이번에는 상대 진영 쪽으로 노란색의 공을 떨어뜨리면 되는 미션을 가지고 60초 동안 활기차게 플레이가 되고 있답니다.

상대 코트로 작은 공을 계속해서 보내면서 경쟁자가 실수를 유발하도록 만들어 내야 하는데 네트를 넘지 못하고 자신의 코트로 공기 떨어지게 되면 점수를 빼앗기는 형태로 게임이 흘러가고 있답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눌러 공격과 점프를 교묘하게 실시하여 신중함을 지녀야 하는데 한번 바운드된 공을 되받아 치거나 또는 디렉트로 날아오는 공을 쳐서 도로 상대 방향으로 날려 보내 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