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하기 좋은게임 : 대두농구1 리뷰


이번 게임에서는 1인용과 또는 2인용 플레이를 진행할 수가 있는 좋은 점들을 지니고 있으며 컴퓨터와 진행을 할 시 열 명의 다양한 선수들과 토너먼트 방식으로 한 명씩 어려운경기를 하게 됩니다. 여러분께 정해진 시간은 60초 물론 짧은 시간이지만 한경 기당 열 골 이상 득점이 이뤄질 만큼 많은 슛이 쏟아 지게 됩니다. 

혼자하기 좋은게임  컨 트 롤

마우스

혼자하기 좋은게임  외 재밌는 추천게임

무조건 점수는 2점씩 획득할 수가 있고 3점 슛과 같은 장거리 슛도 지정되어 있으며 상황에 따라 역전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삼 점 슛이라 할 수 있지요. 한 명씩 열심히 도전자들을 물리쳐 주세요.

제목만큼 대갈 장군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간단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면서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면 상대 진영이에 있는 농구 골대 안에 여러 차례에 걸쳐 가며 슈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일분이라는 시간 동안 상대방 보다 한점이라도 더욱 많은 점수를 내게 되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사용자가 15득점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남아 있는 시간에 상관없이 무조건 승리를 하고 다음 대전 상대와 또다시 같은 방법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참 쏠쏠한 재미를 누려 보실 수가 있는 작품으로 대두 시리즈는 이와 같이 공으로 할 수 있는 인기 종목들을 대상으로 코믹하면서도 진지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