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귀신학교탈출게임 , 무서운 플래시게임, 살떨리는겜

카테고리

공략리뷰


학교탈출게임의 경우에는 어릴적 초등학교때 학교 전설 몇개씩을 알고 계실탠데 대부분 학교는 오래전 부터 산중턱을 깍아 만들었고 그 산에는 많은 공동묘지의 무덤들이 있어서 저녁 12시만 되면 귀신들이 학교에 나타난 다는 전설 왠만한 분들을 잘 알고 계실텐데 오늘 두명의 아이들는 정말 무서운 귀신을 만나게 되면서 학교를 무사히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 하고 있답니다. 정해진 스토리에 맞게 마우스를 클릭해 주셔야 하는데 정확한 답을 찾아 주셔야지만 다음 스토리가 전걔되고 있으니 곰곰히 생각을 하시면서 답을 찾아 주도록 하세요. 물론 힌트 갔는 것을 주어지지 않고 있으니 무조건 운이라 말할수 있답니다. 


기본조작

귀신학교탈출게임 조작 학교탈출게임방법 : 마우스 

 추천게임

 



벌써 어느덧 이번 탈출 게임도 4탄까지 등장하고 있는데 계속해서 짦막하게 게임이 연결되고 있으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도 10탄 까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만드는 이가 시간을 끌고 있는것 같아요.


우선 지난 이야기를 들어 보면 주인공인 민호가 우리나라 고유 명절 추석이 다가 오자 담임 선생님께서 숙제를 학교에 놔두고 와서 늦은 저녁이지만 찾으로 귀찮고 무서운을 이겨내면서 교실 안으로 들어 가고 반친구 빈호를 만나게 되면서 사탄이 시작됩니다.





귀신학교탈출게임주인공과 민호가 복도에서 늦은 시간 서로 만난 당황해 하면서 12시가 되면 교문이 닫혀 지고 있어 학교탈출게임의 플레이하는데 제한 시간은 이제 20분 밖에 남아 있지 않아서 서둘러 이곳을 빠져나가려 하고 있는데 이상한 일들이 일어 나고 있답니다.


이상하게도 어두운 곳이어서 바닥에 엑스표시를 해놓았는데 귀신에 홀린것처럼 왔던 길를 다디 제자리로 돌아 오고 말았어요. 평상시에는 절대 이런 일들이 없는데 주인공과 민호는 닭살이 돋을 정도로 먼가 이상한 낌세를 눈치첸답니다.





어디선가 두둑하는 소리가 살며시 들리고 있어요. 주인공이 민호에게 무언가 소리가 들리다는 말을 하자 민호는 듣지 못했다고 말을 하고 있어요. 정말이지 누구만들었는지 그림은 마음에 안들지만 재미있게 스토리 구성을 해놓은것 같아요.


주인공와 그의 친구 민호 요상한 물체게 괴이한 소리를 내면서 두아이 들에게 가까이 다가 오고 있어요. 너무 무서움이 질린 아이들 뭐 이정도면 누구던지 검먹고 벌벌 떨고 있거나 도망 치는 것이 당연한것이 겠죠.





귀신을 찾아라는 문구가 나타나고 있으니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세요. 그럼 학교탈출게임에서 엄청나게 심장이 머져벌릴정도로 깜짝놀랐는데 바로 못생긴 귀신 하나가 아이들 앞에 떡하니 나타나 자신과 같이 돌아 달라는 불쌍하 소리를 하면서 서서히 다가 오는 것을 목격할수가 있습니다.




하얀 소복에 검정색의 긴생머리 눈가에는 붉은색 피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역시 한국 정통 처녀 귀신이라 할수 있겟네요. 아이들은 너무 무서워서 귀신이 같이 있어 달라는 말에 더욱놀라 호들갑 떨명서 학교를 벗어 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곳을 나갈 방법을 찾지 못하고 주인공은 귀신을 눈을 피해 어딘가 숨기로 결심하는데 여기서 숨을 만한 곳을 여러 분께서 직접 찾아 주셔야 해요. 정답이 아니면 다시 현위치로 들어와 정답을 찾아야 합니다.


교실 안쪽으로 들어와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은 아이들 하지만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공포심 이루 말할수 없겠죠. 누구던지 저상태라면 제아무리 강심장을 지니고 있다 하더라도 두발이발 절일정도로 벌벌 떨릴 수박에 없겠죠.






주인공이 터무니없는 소리를 해대자 민호는 마구 화를 내면서 인상짓는 표정이 너무 우스광스럽게 느껴지는 군요. 대략 이번 플레시 게임은 5분이면 모든 것을 마무리 지을수가 있어 간편하게 심심풀이용으로 즐기시기에 좋으신것 같아요.

아 또다시 귀신이 아이들을 찾았는지 거기서라는 말이 저 멀리서 들려오고 있어요. 자 아어서 다른 곳으로 신속하게 잡히지 않도록 도망을 쳐야 하는데 민호가 너무 급심할정도로 겁에 질려 버리면서 기절을 해 버린답니다.

귀신학교탈출게임뒤에서는 요상한 소리를 내면서 계속해서 뒷쫓아오는 처녀 귀신 어떤게 해서던 붙잡히지 않기 위해서는 무조건 어디론가 달려 가야 할 판인데 민호가 땅바닥에 쓰러진체 아무 반을을 보이지 않고 있으니 답답할 따름이죠. 무시무시한 학교탈출게임을 여러분들 즐기면서 엄청난 스릴을 한번씩 맛보시는걸 강력후천을 드려볼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