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킹덤러쉬 프론티어 게임하기  * 킹덤러쉬 프론티어 pc * 플래시 킹덤러쉬프론티어  *  킹덤러쉬프로티어게임하기킹덤러쉬2게임하기 *재미있는 킹덤러쉬 프론티어

공략리뷰


신계념 타워 막기형식으로 진행되며 등장하는 여러종류의 스테이지들은 각 미션마다 컨트롤과 전략을 세워준후에 스테이지를  깰나갈수가 있어요. 


마을로 진격해 오는 몬스터들을 저지 하기 위해 다양한 공격타워들을 개발하고 방어 병력을 설치하여 처들어 오는 적들을 손쉽게 막아 싸우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또한 몇단계의 스테이지 웨이브가 완성된다면 매우 강력한 유닛 영웅이 탄생하면서 높은 전투력을 지니고 스컬 병사들을 제압하는데 일등 공신으로 가담하고 있어 더욱 컨트롤 하는 재미가 상당하게 느껴지고 있는 디펜스 장르의 명작이라고 일컬어지는 겜중에 하나랍니다.


영웅은 적들을 공격하면서 경험치를 쌓아 나갈수있답니다. 최종 10레벨까지 업을 할수 있으며 한단계식 올라 갈때 마다 스텟들이 올라 가고 있어 여러명의 스컬 병사도 단신으로 말끔 하게 제거 해낼수 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영웅의 필요서을 절실히 느끼게 되는데 그만큼 다양한 공격을 펼쳐 나가면서 게릴라 전을 펼쳐 나가며 많은 몬스터들을 유인하여 공격을진행하여야 합니다.


스페셜 필살기를 한번 시전을 하게되면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냐야 리젠되어 번 사용을 할수 있을 정도로 오랜 시간 쿨타임이 적용되며 중요한 시기에만 한번씩 사용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입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쟁시대1무적판게임하기  (5) 2015.05.06
전쟁시대2무적판 [중독]  (2) 2015.04.29
마인크래프트 디펜스게임하기  (67) 2015.04.28
풍선타워디펜스4 버그  (4) 2015.04.26
경영플래시게임 추천  (0) 2015.04.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