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킹게임 * 해킹게임하기 * I Am An Insane Rogue AI * 아이엠앤인세인로그에이아이 * 플래시해커게임 * 혼자서 할만한게임

T I T L E



리뷰



여러 명의 과학 자들이 등장하여 해킹을 시도하게 되는데 주변에 경비를 서고 있는 로봇들을 조심히 피해 가면서 여러 단계로 일반 pc를 모두 마스터한 다음 최종적으로 남아 있는 슈퍼 컴퓨터를 알맞게해킹 시도를 통해서 미션을 클리어하실 수가 있어요.


유저께서는 여러 가지 행동을 취할 수가 있으며 상단에 주어지는 숫자만큼 활동을 할 실수가 있으며 전화 걸기 문 닫기 조명 온 오프 그밖에 다양한 기능들이 주어지고 있으며 모든 행동을 소비하고도 임무를 마스터하지 못한다면 마지막으로 제한 시간이 10초가 주어지면서 임무를 아쉽게 실패로 돌아가 버리는 경험을 하실 수가 있어 항상주변에 열심히 경비를 서고 있는 로봇을 경계하면서 플레이해주어야 한답니다.



공략

-이번 작품에서는 모든 것이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단조롭게 시작을 할 수가 있으며 머리를 써야 할 만큼 퍼즐 형태로 잔잔한 재미와 한층 더 높은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든 것 같습니다.


- 로봇을 클릭하게 되면 해킹을 시도하게 되는데 이 녀석들은 자신을 공격하는 박사들을 무참히 덤벼들어 제거하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로봇들에게 있어서는 조심성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 컨트롤할 수 있는 박사가 모자라다면 무조건 전화를 걸어 한 명을 추가시킬 수가 있으며 오픈되어 있는 문을 클릭하면 5초 동안 열리지 않게 되어 있어 캐릭터가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가    없게 됩니다.


- 항상 상황에 따라서 유저께서는 컨트롤을 뛰어나가 해야  하는데 그만큼 이번 게임에서는 틈틈이 전략을 잘 써주셔야지 실패를 최소한으로 하면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인간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제공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해킹 봇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제어 : 오브젝트를 활성화합니다. 선택적으로, 화면을 스크롤하려면 화살표 키를 사용해 주세요.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보드 게임  (1) 2015.05.25
병맛게임  (6) 2015.05.21
아이작 게임하기  (80) 2015.05.16
벡스3  (0) 2015.05.12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  (0) 2015.05.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