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작 게임하기 * 아이작게임하기 *  The Binding of Isaac the demo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 플래시 모험게임
T I T L E
리뷰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고 무려 수십 개에 달하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모든 보스들을 물리치면서 열심히 최종 스테이지에 놓여 있는 마지막 보스를 물리쳐 주세요.


주인공이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계속해서 두 눈가에 눈물을 계속해서 흘리고 있는데 주인공이 원하는 곳으로 안전하게 이동을 하면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처치를 해보세요. 


공략


스타트 버튼을 누러 주면서 미션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여러 개의 ROOM이 주어지고 있으니 한 곳을 지정하여 들어가 주시면 여러 방향으로 다양한 공격을 펼치고 있은 괴물녀석들을 모두 물리쳐 나가면서 보스가 있는 곳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단단한 블록들 사이에 숨어있는 몬스터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벽돌을 가장 우선적으로 파괴해 주고  안으로 들어가서 괴물들을 한 마리씩 물리치면서 꼭 죽지 않도록 조심해 주셔야 합니다.




플레이시 가장짜증나는 문어처럼 생겨 먹은 괴물이 무서울 정도로 공격을 하는데 이녀석에게 한대만 빗맞아도 커다란 타격을 받아 치명타 대미지를 받게되니 상당한 많은 체력이 주어지는 만큼 계속해서 끊임없이 공격을 해주시고 보스를 공략해 주셔야 합니다. 


진행할때에는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폭탄을 사용하면서 단단한 돌덩이 같은 것을 파괴하는데 지속해서 사용가능하며 주위에 하트들은 몬스터에게 공격 당시 줄어든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먹고나서 미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기본조작 상하좌우로 움직이기: WASD 공격 마우스왼쪽 클릭!!  폭탄 : Shift 혹은 E 아이템기능사용 : Q   
 추천게임
 


더보기

각 스테이지마다 주인공을 가로막고 있는 보스 녀석들 죄다 어려운 난이도를 모여 주고 있어 쉽게 컨틀로 해나가기 어렵답니다. 강력한 공격과 방어력을 지니고있어쉽게 무너지지 않으니 요리저리 잘 피하면서 대적해서 승리를 해주면됩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역할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템들을 많이 획득하여 주위에 있는 몬스터들을 쉽게 물리치면서 막강한 모스들을 모두 한마리도 남김없어 전체전부를 물리쳐 주셔야 안전하게 원하는 곳까지 이동을 할 수 있어요.

 

중앙에 보석 상자가 준비된곳이 플레이시 나오는데 해당 상자 안에는 다양한 귀중 풀들이 있는데 신속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주위에 있는 잡 목들을 우선적으로 물리쳐 주세요.

화면 안에 있는 모든 괴물들을 물리치게 된다면 잠겨 있던 방문들이 열리는데 모든 괴물들을 물리쳐 주셔야 합니다.

매일 같이 양쪽 눈에 하얀색 눈물을 훌리고 있는 어린 주인공 도대체 어떤 일들이 일어났기에 시도 때도 없이 계속해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하는군요.

 

 

이렇게 여러 개의 방문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황금색의 테두리로 만들어진 문으로 들어가면 여태까지와는 비교가 되지 않고 있는 강력한 보스들과 힘겨운 싸움을 펼쳐나가는데 꼭 승리를 해보세요.

중앙에 은색의 열쇠가 놓여 있는데 해당 문을 열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열쇠를 획득하신 다음 문을 열고 들어가 주시면 하면되네요. 하지만 이게 정식판이 아닌 데모판이라 기능적인 한계들 캐릭터들이 한개만 사용할수있는게 조금은 아쉽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간단하게 이렇게 공략설명을 했지만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있듯이 직접 보고 즐겨보셔야 위에 설명드린모든것을 이해가 가능할거 같네요. 나타나는 짜증나게하는 여러가지 파리부터 해서 신기한능력을 지닌 적들을 여러분들께서 완벽하게 제압하신후에 어머니를 꼭 만나서 엔딩을 봐보시기 바랍니다.

_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swf
8.90MB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맛게임  (6) 2015.05.21
해킹게임 * I Am An Insane Rogue AI  (0) 2015.05.17
벡스3  (0) 2015.05.12
광란의 수족관 [물고기키우기]  (0) 2015.05.09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성장]  (5) 2015.05.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