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병맛게임 * 병맛 게임 * the rules of REPLAYING the game * 더룰즈오브더리플레잉게임 

플래시 미친게임하기 * 병맛게임하기 *약빤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일병 약빤맛깔탕 플래시버전이라 말할 수 있을 만큼 상당히 엽기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되 진행되고 있으며 무조건 사면에 등장하고 있는 캐릭터를 죽이거나 또는 자살 시키는 방식으로 미션을 계속해서 풀어 나가야 하는데 수십 가지의 스토리를 지니고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유쾌하게 즐기실 수가 있으십니다.


일상생활에 쌓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활용하기에 매우 뛰어난 즐거움을 맞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뛰어나게 품질 좋은 그래픽은 아니지만강한 타격감과 잔인함을 동시에 경험하실 수가 있어 얼마든지 참 재 미와 기분 전환용으로 상당히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 마음껏 즐기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공략영상또한 첨부하는데 아무래도 직접 보시고 진행하시면 쉽게 진행이 가능할듯싶네요.


- 일단 계보서 시작하면서 유저께서는 무조건 어떤한 경우에서던지 무차별하게 화면에 보이는 캐릭터를 이동시켜 자살을 가장 하기 위운 형태로 원하시는 목적을 완성하게 된답니다.


- 낭떠러지로 내려가거나 누군가에 잔인하게 밟혀 죽던가 참 생각 지도 못한 방법으로 죽임을 당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셔야지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다음 단계로 보다 빠르게 이동해 갈 수가 있습니다.


기본조작

- 왼쪽과 오른쪽으로 이동 이동 -UP 완전히 쓸모 오리를 할 - 아래쪽 탭에 'E'에 바로 '엄지 손가락' ''에 - 왼쪽 새​​끼 손가락과 왼쪽 약지는 키보드에서 트위스터를 재생합니다. 충분한 채팅.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게임

 


반응형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게임하기  (0) 2015.05.25
키보드 게임  (1) 2015.05.25
해킹게임 * I Am An Insane Rogue AI  (0) 2015.05.17
아이작 게임하기  (80) 2015.05.16
벡스3  (0) 2015.05.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