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략플래시게임 * 프로즌아일랜드게임하기   * 바이킹전쟁   * 전략게임 *  플래시 전략게임 * Frozen Islands

T I T L E



공략리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경을 가지고 있는 아일랜드를 적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야 하는 미션을 통해 지속적인 오펜스와 디펜스를 보여주고 있는 전략형 플래시라 할 수 있어요. 


각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적들을 모두 내몰아야 하는 임무를 지니며 다양한 병력들을 조합하고 업그레이드를 충분히 하여 강력한 무대를 형성 시켜야 모든 것이 복잡하거나 꼬이지 않고 승리를 가지 올 수가 있을 것입니다. 


특히 본진에서 화력지원을 해주고 있는 필살기는 매번 아군 유닛들이 불리한 조건으로 싸움을 펼쳐 갈 때만 한 번씩 사용하면서 역전의 기회를 가져올 수 있도록 만들어 가주시는 것이 빅토리의 최고의 기본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략플래시게임  공략


우선 첫 시작들을 하는 유저들을 위해 일 단계 접어들기 전까지는 해설을 해주고 있어서 한 번만 진행하게 되어 있으며 모두 클리어 될 시 본격적인 메인 게임이 시작이 되고 있어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재미를 더해 갈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아주 짧은 검을 사용하는 전사들을 최초 악의 무리들이 모여 있는 집결지로 내보내야 하며 전투는 모든 것이 알아서 척척 자동으로 이어지고 있어서 사용자께서는 그냥 재미있게 바라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서로 치고받고 싸움은 시간 동안 여러분께서는 차감된 유닛들을 지속적으로 전장으로 내보내야만 각 지역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는 병력 조합을 잘만 해주시면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답니다.


 적들과 만나 치열하게 서로 주고받으며 싸움을 이루게 되면서 몹들을 한 마리씩 제거할 때마다 돈자루를 획득하게 되는데 바로 이것이 여러 개의 기능들을 최상의 조건으로 올려 갈수 있는 업글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각 임무들마다 여러 구간의 웨이브로 설정이 되어 있어 한 단계씩 우측으로 이동해 나갈 때마다 적들을 점점 강력해진 전투력을 보여주고 있어서 적진으로 병사를 내보낼 때 몸빵이 대도록 강력한 것을 선택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자 구간들마다 아군 유닛들을 견제 하기 위해 다양한 전투능력 치들을 자유롭게 보여주고 있어서 인지 쉽게 뚫지 못하고 가끔 가다가는 상당히 오랜 시간 동안 디펜스만 하다가 미션이 큰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고의 유닛을 생성하는 그 시간까지 계속해서 자원은 충분할 만큼 싸아 나가 주셔야 하는데 유저께서 매우 불리한 조건의 미션을 준비 중이라면 화면 좌측 상단에 활그림으 클릭을 해준다면 무한 화살이 하늘에서 마구 떨어지게 됩니다.


스킬은 한번 시도하게 된다면 일정 시간이 모두 지나야만 다시 사용을 할 수 있게 설정되었답니다. 여러분께 있어서는 가장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내는 것을 의미로 가지고 지금부터 천천히 단계별로 개성 넘치도록 시작된답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게임 rpg [모험]  (1) 2015.07.12
던전디펜스  (2) 2015.07.08
버섯 지키기 게임  (2) 2015.06.29
재밌는 플래시게임 [아스가르드 어택]  (1) 2015.06.27
공룡게임하기 - 디펜스  (4) 2015.06.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