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전략게임 * asgard attack * 아스가르드 어택 * 재밌는 플래시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용감한 네 명의 히어로들이 총출동하여 화려하고 다양한 전략을 바탕으로 스펠을 자유롭게 활용하며 본진으로 무자비하게 쳐들어 오는 악의 무리들을 막아내는 막중한 임무를 끊임없이 수행하게 되는데 이번 작품의 커다란 특징은 모든 유닛들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쥬롭게 컨트롤할 수가 있어 더욱 전략적인 측면에서 제대로 구사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처, 프리스트, 워리어, 아이스메이지 모든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며 적들을 공격하고 있어 항상 그에 알맞은 배치가 가장 중요하답니다. 


공략

우선 아군 진영에 있는 포탈에서 유닛을 생산해 주셔야 하는데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골드에 한해서 정당히 구입해 주시고 특히 치료를 계속해서 해주는 프리스트는 기본적으로 한두 마리는 무조건 있어야지 무난히 임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적당히 모든 배치가 되었다면 원형의 해골 모양 표시를 클리 해 주시면 바로 몬스터들이 몰려 오기 시작하는데 뿔뿔이 병력들이 흩어져 있는 것보다는 똘똘 뭉쳐서 다 함께 싸워 나가는 것이 더욱 유리하게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된답니다.


검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는 워리어 튼튼한 몸빵용 캐릭터 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가장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겸비하고 있으면서도 공격력도 마법사 다음으로 제일 높게 설정이 되어 있어 주병력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어요.


궁수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멀리에 있는 몹들을 타격할 수가 있으며 낮은 체력과 방어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기사 뒤에 숨어서 안전하게 화력지원을 틈틈이 할 수가 있어 부대의 전투 능력치를 더욱더 극대화할 수가 충분하게 여길수가 있답니다.


마법사 굉장한 스펠 마법들을 시전 하면서 모든 적들에게 막강한 타격을 가체 대미지를 입히고 있어요. 하지만 적들에게 노출된다면 어이없을 정도로 유리와 같은 방어력을 지니고 있어 쉽게 죽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지막 치유사는 일종의 스타의 매틱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아군들이 적들에 공격에 피해를 입고 hp가 줄어들었다면 사정거리에 있는 유닛 한 마리를 지속적으로 치유를 하면서 원례 상태까지 모든 것을 회복시켜 주고 있어요.

스킬은 두 가지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 한번 사용하고 나면 대략 50초가 지나야지만 다시 쓸 수가 있으며 첫 번째 토템은 막대 모양으로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지정하여 고정시켜 주시면 주변 모든 유닛들에게 약간의 치유를 해당 무기가 파괴되기 전까지 하게 됩니다.


 각 병사들마다 3가지의 업그레이드를 지속할 수가 있는데 사용자 들게서는 공격 방어순으로 먼전 우선순위를 두어 가면서 업을 3단계 까지 진행을 해주시는 것이 조금더 효과적인 부태 전투를 누려 볼수가 있을 것 입니다.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략플래시게임 [바이킹]  (0) 2015.07.04
버섯 지키기 게임  (2) 2015.06.29
공룡게임하기 - 디펜스  (4) 2015.06.24
전쟁시대1 게임하기  (0) 2015.06.22
강추! 전쟁시대2게임하기 [오리지날판]  (1) 2015.06.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