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 I T L E
카테고리 전쟁시대1 게임하기 * 전쟁시대1게임하기 * 시대별전투 * Age of War1 * 에이지오브워즈 
전쟁시대1 * 재밌는플래시
공략리뷰

재미있고 놀라울 만큼 디펜스와 오펜스를 지닌 플래시입니다. 처음에는 양쪽 다 원시 시대부터 시작을 하면서 몽둥이와 새총을 가지고 상대방을 공격해 나가고 경험치를 통해 시대를 한 단계 성장을 해주시면 보다 좋은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병력을 생산해 낼 수가 있어 적진으로 보내어  좋은 전투를 벌여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양쪽 다 서로 똑같은 본진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배경부터 서서히 상당히 치열하고 냉정한 전투이 시작됩니다.
각 전투를 벌여 나가면서 상대 방을 제거해 나갈 때마다 골드와 경험치를 보상받고 있으며 4000포인트를 모어 첫 단계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해주면서 적들을 완벽하게 전멸시켜 적으로부터 승리를 얻어보세요!!


한번 설치한 방어력 공격 무기는 다시 되팔고 다른 것으로 장착시킬 수가 있으며 상단에 스페셜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이것을 누르게 되면 업그레이드 단계에 따라 서로 다른 강력한 공격을 지원해서 적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가할수가 있답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이용
 추천게임
 

더보기

 

병력들 간에는 각장 상성이 주어지고 있으니 앞에는 근접형 그리고 뒤에는 방어력이 약하지만 멀리 있는 것을 공격할 수 있는 원거리 병력을 생산해 주면서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세요.

스샷에서 컴퓨터가 먼저 시대를 업그레이드하고 맹렬하게 공격해 오고 있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본진에 타워를 설치해 놓아서 쉽게 잡아낼 수가 있으니 기본적으로 미션을 시작하게 되면 병력보다는 타워를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총지휘소 앞에 무기는 총 4개까지 만들어 나갈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그 종류도 총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면 공격 패턴도 다양하게 주어지는데 여러분이 가장 원하는 것을 설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새총을 들고 있는 병력들을 계속 생산하고 있으나 이건 뭐 거의 자살행위나 마찬가지죠.  원시인 그것도 원거리 공격을 하고 있는 새총 병사는 가장 낮은 방어력과 체력을 지니는데 화력이 뛰어난 포수들에겐 한방이면 죽어 버리니까요.

업그레이드를 한상태에서도 성능이 뛰어난 병력을 내보내지 않고 계속해서 원시인들만 내보내면서 본진에 설치되어 있는 막강한 방어 타워만으로 적들을 물리칠수가 있습니다.

 

모두 마무리해주신 다음 진정한 오펜스와 디펜스를 즐겨 보고 싶다면 오리지널 판을 이용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바로 위에서 즐겁게 즐기면 되시겠지요~

아무런 병력도 생산하지 않고 이렇게 본진에 4가지의 강력한 타워만으로 방어를 펼쳐 나가시면 되십니다.

 

스페셜을 일종의 필살기로 한번 사용하고 나면 재사용 시간이 주어지는데 플레이시 단계가 높아질수록 그 화력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매우 뒤어난 공격을 보여주고 있어 모든 지대가 무차별적으로 초토화되어 버린답니다.

대략 30분 동안 지속하면서 드디어 컴퓨터도 4단계 업그레이드를 하였으니 이제 슬슬 공격을 통해서 마지막 최후의 전투를 멋지게 마감할 수 있도록 하시면서 종료시켜버리세요!!

무적버전도 있지만  무적도에서는 진행 될때 간단한 플레이를 보여는데 마음만 굳게 먹는 데면 시작하자마자 30초면 충분히 엔딩을 볼 수 있을 정도로 싱겁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무적판도 제 일상다반사에 있으니까 꼭 플레이를 해보세요 여러분들~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밌는 플래시게임 [아스가르드 어택]  (1) 2015.06.27
공룡게임하기 - 디펜스  (4) 2015.06.24
강추! 전쟁시대2게임하기 [오리지날판]  (1) 2015.06.17
몽키타워디펜스4  (0) 2015.06.16
세배전쟁 게임하기  (57) 2015.06.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