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pg 플래시게임 * 1인용모험게임하기  * 동물모험게임 *케이브퀘스트 (Cace Quest) * 턴플래시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위험한 대 모험을 지닌 턴 방식제 전략 게임으로 주인은 무기들 들고 여러 던전들을 통과하면서 길을 가로잡아 서고 있는 각종 몬스터들과 힘겨운 전투를 펼쳐 나가는데 적들과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이동과 공격 방어를 겸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주변에 있는 상자들을 파괴하여 득템들을 획득하거나 숨겨진 열쇠들을 찾아낼 수가 있어 항상 box는 부셔 주면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잠겨 있는 곳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은색으로 되어 열쇠를 우선찾아 주셔야 하고 캐릭터의 체력치가 모두 소진되어 죽지 않도록 좋은 컨트롤을 굉장히 잘해야 하고 사과는 체력과 액션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올려 주고 있어 획득하면서 움직여 주셔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rpg  공략

턴 방식재로 시작이 되고 있어 생각을 하면서 가장 말 맞게 진행해 주셔야 하는데 대상들이 쳐들어 올 때 어떤 식으로 공격을 해줄 것 인지 미리 머릿속으로 생각하시면서 계산된 전략을 보이면됩니다.


 초반에는 주인공이 체력이 얼마 되지 않고 있어서 그냥 두 방만 맞아 버리면 잔인하게 온몸이 산산조각 나면서 죽어 버리고 있어요. 하지만 계속해서 리플레이가 되고 있어 클리어할 때까지 무한 도전을 할 수가 있어요.


 키보드는 전혀 사용할 필요가 없이 온니 메우니 하나만을 가지고 무브와 공격 방어 그리고 회피들이 모두 이워 지고 있어서 컨트롤할 수가 있는 장점들을 지니고 있어 손의 피로도를 충분히 덜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께 있어서는 공격을 할 것인지 아니면 회피 또는 디펜스를 할지를 판단해 던전들을 힘차게 헤쳐 나가 주셔야지만 최조 목적지까지 거침없이 등장하는 괴수들을 제거하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상당히 매우 빠른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난이도는 어렵다 할 수 있을 만큼 몬스터들이 엄청 막강한 체력과 타격 대미지를 지니고 있어서 주인공이 자주 죽는 모습을 바라보게 되어 있답니다.


 던전마다 서로 다른 입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사용자께서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임의 대로 마음껏 들어갈 수가 있어요. 하지만 막다른 골목길이 등장한다면 다시 처음 왔던 곳으로 다시 되돌아가기만 하면 됩니다.


 처음 시작 점에서는 캐릭터의 hp가 너무 적게 주어지고 있어 소 생쥐 괴물들에게 두 번 또는 한 번만 공격당해 돈 그냥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고 있어 항상 조심성을 가지면서 성급하지 않고 차분하게 플레이하세요.


 담백하고 알찬스토리를 지녀서 플래시 던전 모험으로 한때 아주 유명했던 아이작과 마찬가지로 모험의 즐거운재미를 수많은 유저 들게 보여줄 것이라는 생각이 들 만큼  재밌는 플래시버전입니다.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교전쟁  (0) 2015.08.03
rpg 플래시게임 * 탭히어로즈  (1) 2015.07.15
던전디펜스  (2) 2015.07.08
전략플래시게임 [바이킹]  (0) 2015.07.04
버섯 지키기 게임  (2) 2015.06.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