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학교전쟁  , School Wars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두뇌게임 . 전쟁게임 , 학교지키기 ,플래시 학교지키기게임 , 스쿨워즈

T I T L E


공략리뷰


제목 그대로 학교를 바탕으로 만들어 놓은 격투 액션 전략으로 넓은 맵에서 4개의 학교 학생들이 서로 다른 교복을 입고 무차별 전쟁을 치르는 플래시입니다. 


4개의 학교를 모두 장악해 야 하는 성과를 지니고 있으며 공격과 체력 그릭 병력의 생산 속도는 모두가 동일하게 적용이 되고 있습니다.


전투를 통하거나 자동으로 생성되는 성능이 높은사이 틈을 획득하여 모든 능력치들을 여러 단계로 올려 줄 수가 있어요. 


당연히 업그레이드된 것과 안 된 것 차이는 생각 했었던것보다 벌어지고 있어서 정확하고 올바른 판단력을 보여 주면서 가까운 곳부터 한군뎨씩 많은 학생들을 동원하여 지역을 하나씩 장악해야 두 배의 자꾸 운 병력 생산이 이뤄지게 되면서 당연히 유저에게 있어서 유리한 조건으로 전투를 벌일 수가 있어요.


학교전쟁 플래시게임 하기 공략

▶처음 시작하게 되면 3,6,9,12 이런 식으로 본진이 마련되어 있는데 항상 랜덤으로 정해지고 있으며 어떤 교복을 입고 플레이할지 예상을 할수 없만 과격한 전투를 경험할수 있어요.재미는 플레이를선보여 주고 있어요.



▶여러분께서는 어디 서부터  공격할 것인지 잘 생객해야 하는데  먼 거리 있는 곳을 가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먼 곳으로 가면 빈집이 털리면 아쉬운 패배로 경기가 끝이 날수 있어 항상 본진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싸움을 자동으로 알아서 잘 아 우는데 마우스로 스타처럼 한 마리씩 또는 드래그로 부대 컨트롤도 보여 줄 수가 있습니다. 유닛을 천천히 본진에서 계속적으로 한 마리씩 생산이 이뤄지고 있어 극 초반에는  어느 누가 와도 뚫어 낼 수가 없답니다.



▶병력들마다 일정한 체력 치를 지니고 있어 잠시 앉아서 휴식을 치하게 적들로부터 공격당해 줄어는 HP 수치가 점점 차오르고 있어 항상 아까운 병력 손실이 일어나지 못하 더 록 체력이 조금 많은 유닛들을 뒤에 있는 본진으로 빼놓아야 합니다.



▶한 군데를 장악하게 되면 당연히 세력이 확장이 된 만큼 전투력 또한 높이 올라가는 보상을 받게 되는데 너무 욕심부리지 마시고 앞으로 조금씩 이동하는 방식으로 적들이 유저를 먼저 공격해 올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는 것이 좋은 싸움을 펼쳐 낼 수 있어요.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탈출게임하기  (2) 2015.08.10
팔라독 게임하기  (11) 2015.08.05
rpg 플래시게임 * 탭히어로즈  (1) 2015.07.15
플래시게임 rpg [모험]  (1) 2015.07.12
던전디펜스  (2) 2015.0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