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팔라독 게임하기 ,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paladog , 컴퓨터로 팔라독 게임하기 , 팔라독 플래시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말을 탄 원탁의 기사 정의를 위해 어지러운 세상을 밝혀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주인공인데 다양한 유닛들을 소환하여 백 개가 넘는 스테이지들을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모든 병력들을 레벨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전투력이 급상승하게 되어 있답니다. 


또한 매인 캐릭터의 온갖 기술을 업그레이드하고 좋은 장비들로 갖춰 입어야 높은 난이도에 가서도 좋은 전투를 보여 줄 수가 있어요. 


핸드폰으로 오래전 등장하여 몇 주간 1위를 찾이 했던 스마트폰 게임으로 각광받아온 것이 오늘날 이와 같이 PC 버전으로 등장하여 더욱 큼직한 화면을 통해 편안한 시작을 보여주고 있어서 큰 즐거움을 나타내고 있어요.

컨 트 롤

 이동 A, D or ← → 소환 1 ~ 9 공격 J, K, L

 추천게임

 



▶아군과 적군 서로 간의 본진을 쳐부수는 전투를 끈이 없이 진행하면서 밀고 당기고 계속해서 이어 나가게 되는데 병력들마다 상성이 되어 가지고 있어서 적들 본진에서 등장하는 유닛들을 보면서 맞추어 병사들을 선택해 주세요.


▶총 아홉 가지의 병력들을 소화할수 있는데 음식을 소비해서 하나씩 전투에 참가 시킬 수가 있으면 food 가만히 들어가는 것일수록 높은 대미지와 방어뿐만 아니라 체력치까지 지니고 있어 소수의 인원으로 다수를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마나를 쓰면서 세 가지의 강력한 마법을 시전 할수 있는데 가장에 장착되어 있는 무기들을 통해 위험함을 느낄 때 한 번씩 사용하여 더욱 유리한 조건으로 공방전을 펼쳐 갈수가 있어요.


▶스킬 업그레이드는 필수 적이라 할수 있어요.마지막까지 해야 계속하여 전투를 순조롭게 이뤄 갈 수가 있을정도로 높은 수치의 공격력을 지니게 되어 강인한 적들도 간편히 제압할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아군 병력들은 총 20단계까지 레벨업그레이드를 시킬 수가 있는데 경험치가 아닌 돈을 사용하여 한 단계식 올라가고 높은 단계 일수록 많은 돈이 필요로 하고 있어요.


▶시작과 동시에 절들이 본진에서 사용자 쪽으로 수없이 밀려 나오고 있는데 마지막 끝 무력에서는 떼거지로 한꺼번에 수십 마리가 동시에 등장하고 있어 그때만 기장하며 잘 막아 주어 면 문제없이 해결해 갈수 있어요.


▶이작품은 총 4가지의 모드로 진행을 이뤄 가는데 10판을 클리어할 때마다 재미가 넘쳐 나는 전혀다른방식으로 시작되며 특히 보스 전을 통해서 많은 돈을 구해나갈 수 있게 된답니다.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미라진워  (3) 2015.08.11
아이탈출게임하기  (2) 2015.08.10
학교전쟁  (0) 2015.08.03
rpg 플래시게임 * 탭히어로즈  (1) 2015.07.15
플래시게임 rpg [모험]  (1) 2015.07.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