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pg 플래시게임 * 탭히어로즈 * tap heroes * rpg플래시게임 * 재밌는게임하기 * 알피지 모험 * 할만한플래시

T I T L E

공략리뷰


완전 막노동이 무엇인지 일깨워 주고 있는 모험을 게임으로 3명의 전사가 등장하여 각 스텟을 몹들을 사냥하여 드롭되고 있는 코인들을 가지고 연속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전투력을 올려 가게 됩니다.


 너무 난 순할 만큼 마우스만 클릭만 해주시면 알아서 빠른 공격을 하여 몹들을 한순간 제거하면서 원하는 만큼 돈을 획득하실 수가 있어요. 


높은 끈기를 충분히 보여야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능력치들을 만족할 만큼 올려 가면서 최대의 위력적인

형태로 주인공을 육성 시켜 가면서 모든 지역에서 등장하고 있는 몬스터들을 신속히 사냥할 수 있도록 하세요. 



rpg 플래시게임하기 공략

플레이가 진행되면 좌측에는 유저들이 컨트롤하는 영웅과 우측에는 각 지역마다 등장하는 몹들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일대일로 싸움을 펼쳐 나가게 되면 더 힘차게 클릭만 해주시면 여러 차례 강타하면서 쉽게 제거할 수가 있어요.


 대략 30분 정도는 마우스를 눌러야만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 만큼 참 단순하면서도 어이없는 game이라 할 수가 있는데 그만큼 난이도는 엄청 쉽게 설정이 되어 있어서 유치원생도 제대로 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사냥이 정말 쉽어요.


 전사 궁수 그리고 마법사 이 셋 중의 모두 사용할 수가 있는데 처음에는 전사만을 조작하면서 서서히 한 명씩 추가적으로 팀에 합류하여 함께 전투를 더욱 박진감 넘치게 펼쳐 가면서 똑같이 업글을 지속할 수 있게 됩니다.


 3가지의 영웅 스텟들과 그리고 6가지의 파워를 올려 줄 수가 있는데 능력치는 공격 크리티컬 지유 이렇게 준비되어 있고 power에는 무릎 화살 힐링 라이트 배틀 크라이 거대한 조수 골드러시 신의 손으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모든 능력치는 최대한 각 캐릭터 나도 골고루 올려 주시는 것이 효과적이고 파워 템은 상황에 알게 구입하여 주시면 전투에 상당한 도움을 줄 수가 있어 money를 모아 나가는데 충분한 보탬이 되고 있다 할 수 있어요.


 골드는 앞에 등장하는 괴물들을 계속해서 타격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벌어들일 수가 있으나 템을 사용하기 위한 보석은 강력한 보스급 몬스터를 물리쳐 하나씩 힘들게 획득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웅의 적들의 극심한 공격에 체력이 많이 손실되었다면 캐릭터에 클릭만 열심히 해주시면 알아서 치유 기술을 발동시켜 다시 max로 가득 체워 놓을 수가 있으며 절대 돈이나 그 어떤 것도 차감되지 않고 무한 사용할 수 있답니다.


 5레벨로 넘어 가게 되면 나무 괴물과 싸움을 펼치면서 보석을 한 개 획득하게 되는데 첫 번째로 획득한 것는 절대 다른 것에 사용하지 말고 마법사를 공용하는데 사용해 전투 효율을 극대화시켜 갈 수가 있어요. 


 후반에 위치한 용사들은 우선적으로 치유나 크리티컬보다는 가급적 공격을 최우선으로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몸빵은 매인 캐릭터가 거진 다 하고 있어 체력이 줄어들지  않아요.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게임하기  (11) 2015.08.05
학교전쟁  (0) 2015.08.03
플래시게임 rpg [모험]  (1) 2015.07.12
던전디펜스  (2) 2015.07.08
전략플래시게임 [바이킹]  (0) 2015.07.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