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게임 rpg * 숨겨진보물 * Cursed Treasure: Level Pack!*새크리드 트레져 레벨팩 * rpg플래시게임 * 플래시게임 rpg 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신개념 알피지장르인데 3명의 나이트 발키리 소서리스가 등장하여 위험한 모험을 즐기면서 수많은 고블린들을 제거하면서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을 이루며 다양한 스킬을 올려 가면서 화려한 공격 대미지를 선사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각 용사들마다사용하는 무기와 스킬들을 서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으며 공격 방식도 상방 된 형태를 지니고 있어서 유저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최초 잘 선택해 주시는 것이 보다 클리어를 쉽게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재미있게 임무를 지속할 수가 있게 됩니다. 

각 주인공들마다 6가지의 무기와 방어구를 착용할 수가 있고 단축키를 이용하여 회복 포션과 스킬들을 알맞게 사용하여 전투에 활력소를 보태주고 있습니다.


플래시게임rpg공략

처음 시작 전 3명의 용사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 발키리는 잠겨져 있고 차후에 300샤드를 지불하고 고용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둘 중 하나 소서리스나 나이트 중에 하나만을 골라 주시면서 미션을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


 몹들을 사냥하면서 드롭되는 동전들을 모으거나 희귀 장비를 얻어 낼 수가 있으며 주변에 숨겨져 있는 보물상자나 드럼통을 부숴버리면서 골드와 템을 획득할 수가 있어서 무조건 그냥 지나 지치 마시고 파괴해 주셔야 해요.


 많은 머니를 가지고 있어야만 마을로 들어가 각 상점에서 캐릭터에게 맞은 장비들을 갖추어 가면서 강력한 푸른색의 피부를 지니고 있는 몬스터들과의 힘겨운 전투에서 좋은 성적으로 깔끔하게 승리를 기원할 수 있게 됩니다.


 보다 쉬운 조작 감을 보여주고 있는데 일일이 컨트롤할 필요성이 없이 마우스 클릭 하나 만을 가지고 히어로 이동과 전투 그리고 각종 포션 사용과 필살기들을 자유롭게 구사할 수가 있다는 편리한 장점을 소유하고 있답니다.


 에너지를 높여 주는 힐린 포션은 대략 25 정도 에너지를 체워 주고 있으나 생각보다 고가로 지정되어 있어 아껴 가면서 필요할 때마다 한번식 사용해야 하고 필살기는 몹들을 한 마리씩 물리치면서 파워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어요.


 각 단계들을 완성하게 되면 높은 보상을 받을 수가 있는데 마을로 들어가 재정비를 할 수가 있으며 그곳에서는 그동안 모아 놓은 필요 없는 템들을 되팔거나 각종 도구들을 새롭게 구입할 수가 있어 전투력을 보다 높여 갈 수가 있지요.


 유저께서는 여섯 개의 모든 장비를 최고의 템으로 맞추어 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 한데 레어 급으로 유지해 주셔야지 가장 높은 단계까지 무사히 돌진하면서 최종 레벨까지 모두 안전감 있게 끝마칠 수 있게 됩니다.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디펜스게임  (0) 2015.08.18
아이탈출2  (2) 2015.08.15
슈퍼미라진워  (3) 2015.08.11
아이탈출게임하기  (2) 2015.08.10
팔라독 게임하기  (11) 2015.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