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디펜스게임 ,  Keeper of the grove2 , 최고의디펜스 게임 , 키퍼오브그로브2 , 디펜스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추천

T I T L E



공략리뷰


품직 좋은 3D의 화질로서 역시 널리 퍼져 있는 2D 하고는 완벽히 차원이 다른 방식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어요. 


12가지의 디펜더를 적들이 출몰하여 본진으로 이동해 오는 길목에 정확하게 설치하여 공격하여 적들을 막아 내야 하는 간편한 방어형 게임입니다. 


보석을 괴물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야 되는 대단한 작을을 수행하는데 적들에게 모든 희귀한 보물들을 강탈당하지 않도록 여러 유닛들을 업을 진행하면서 서로 다른 속성 공격을 통해 우수한 타격치를 전달해 줄 수 있도록 지능적이면서 전략적인 면이 보여야만 한 단계씩 마스터 해나갈 수가 있을 것입니다.



재미있는디펜스게임공략
▶열두 가지의 유닛들을 내가 원하는 곳에 배치를 쏙쏙 해줄 수가 있는데 높은 공격 대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것일수록 당연히 가격대가 비싸게 설정이 되어 있어 초반에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을 것을 구입해 주시는 것이 효율적이죠.



▶특히 범위 공격을 보여주고 있는 법사 계열을 항상 중간마다 아군 진영에 속해 있도록 하는게 대미지를 더욱 극대화해 낼 수가 있어요. 

많은 돈일 필요하고 있어 같은 미션을 여러 차례 반복해야 합니다.



▶단계마다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 몬스터들을 모두 다 물리쳐 버리면 중앙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값비싼 모물만 지켜 내면 간편히 마무리되고 있어요. 

하지만 레벨이 높아지면서 녀석들의 모든 능력 치들이 상승하게 됩니다.



▶비록 버그 판으로 진행을 이룰 수가 있어 크게 난이도가 어렵다고 할 수는 없는데 재미를 가지고 싶다면 너무 사용자들께서는 버그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조금 더 재미를 더해 갈수 있을 겁니다.



▶예전 처음 시작했던 풍선 디펜스와는 완전 달리 화려하면서도 스킬들이 시전 되는 것이 멋지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 모든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진행하는데 있어 아무런 불편이 없을 거 같아요.



▶괴물들을 중앙 지점까지 아군들의 방어선을 뚫고 들어와 보석을 강탈하여 다시 자신들이 처음 나왔던 본진으로 되돌아 가려 하고 있어요. 

재빨리 이녀석을 제거하게 되면 안전하게 지켜 낼 수 있게 됩니다.



▶코너 쪽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단일 몬스터을 잡아내는 유닛들을 소화해 놓는 것보다는 비록 느린 공속을 지니고 있지만 한 번에 여러 마리씩 타격을 줄 수 있는 광역 스킬을 사용하고 있는 유닛이 더욱 좋습니다.




기본조작

스펠사용 : 1~6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해적사냥]  (0) 2015.09.14
세계정복 게임 [전략]  (0) 2015.09.05
아이탈출2  (2) 2015.08.15
플래시게임 rpg - 숨겨진보물  (1) 2015.08.14
슈퍼미라진워  (3) 2015.08.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