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정복 게임 , 메인랜드워즈 , Mainland Wars , 세계통일게임 , 플래시 전략게임 추천 , 전쟁게임하기 , 세계정복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넓은 땅을 모두 장악하는 과제들을통해 아군의 유닛 숫자를 증가시켜 주고 성능이 좋은 아이템들을 착용시켜 주변에 있는 다를 국가들과 대대적인 전투를 펼쳐 가며  땅들을 하나씩 도 그 찾이 하는 땅따먹는 형태의 플레이방식입니다. 


중독성이 높은데 한번 시작하게 되면 손을 땔 수 없을 정도로 집중할 만큼 세계통일을 이루기 위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 가 득 느끼시게 되는데 총 18계의 단계로 지역들이 놓여 있으며 모든 곳을 좋은 전략을 보여 주면서 점령해야 합니다.


아군 땅은 녹색 나머지는 서로 다른 색으로 되어 있는데 화면에 있는 모든 맵들을 전부다 GREEN으로 만들어 놓으면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세계정복게임 메인랜드워즈 공략


▶마우스 드래그를 해주면 아군 병력들이 적진으로 공격을 감행하게 되는데 거점들을 하나씩 찾이 할 때마다 녹색으로 돌변하고 있으나 반대로 적들에게 섬을 빼앗기게 된다몀 적들이 지니고 있는 색상으로 다시 돌변하게 되어 있어 아군 색이 점차적으로 많아질수록 당연히 세력이 확장되어 적들을 손 아무 문제없이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



▶숫자 계산만 조금 열심히 해주면 아무런 큰 어려움 없이 열여덟 개의 레벨을 순조롭게 클리어할수 있어요.한 시간 이상 계속하면서 단시간에 모든 것을 적들에게 빼앗고 세계 통일이라는 뜻한 바를 꼭 이룰 수 있어요.



▶유저께서 한 지역을 찾이 하게 되면 일정량이 자원이 생산이 되는 게 그 크기가 클수록 많은 돈을 벌어들일 수가 있어요. 전투를 즐기면서 많은 땅을 빼앗는 데면 풍족한 자잔을 바탕으로 여러가지 물건들과 업그레이드를 계속할 수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업그레이드을 병력들을 숫자 증가 생산속도를 조금 더 빨리 하고 수입을 증가시켜 주는 것을 한 단계식 올려 갈 수가 있고 유닛들마다 일정하게 공격치와 아머를 올려 주어 전투력을 상대적으로 극대화해 줄 수가 있습니다.



▶상점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현재 지니고 있는 돈을 주고 구입할수 있어요. 총 6종류로 구성품을 이루고 있어 곰곰이 생각하면서 꼭 현시점에 필요한 것만 구입하시고 자원을 낭비 하지 말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조작

모두이동 : Ctrl + 왼클릭 연속선택 : Shift + 드래그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탈출3  (3) 2015.09.27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해적사냥]  (0) 2015.09.14
최고의디펜스게임  (0) 2015.08.18
아이탈출2  (2) 2015.08.15
플래시게임 rpg - 숨겨진보물  (1) 2015.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