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파이러츠 vs 언데드 , 재미있는게임 해적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플래시 해적디펜스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대 해적들을 컨트롤하여 몰려오는 언데드 몬스터들을 전멸 시켜 주는 방어형 전략 디펜스게임이며 여섯 가지의 라인으로 밀려 나오는 적들을 열심히 공격하여 쓰러 뜨려야 합니다.

자원을 바탕으로 8종류의 해적 군단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전투력을 갖추고 있는 것일수록 높은 비용이 드네요. 또한 유닛을 클리만 하여 전투를 내보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께서 직접 유닛들을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원하시는 이동 경로까지 대려다 놓아야 자동 전투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강력한 대미지를 보이는 폭탄과 독한 술로 잘 알려져 있는 테킬라를 병사들이 마시게 되면 이동속도가 두 배 이상 빨라질 뿐만 아니라 술명을 들고 달려가 높은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체력이 가득차있는 상태에서는 2마리까지 거뜬히 잡아낼 수 있어요.
 
 공략
 
▶유닛들을 적절한 타이밍에 고용하면서 언제들을 파괴해야 하는데 항상 적들이 어떤 라인으로 이동해 오는지 유심히 잘 펴 보시면서  아무도 없는 공간으로 내보내지 말아야 하는데 그렇게 된다면 아까운 자원만 탕진하는 꼴이니까요.


▶단계마다 지금 되는 머니로 많 병사들을 구입할수가 있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갈 때마다 자동적으로 조금씩 머니는 들어오고 있고 적들을 한 마리씩 제거할 때 서로 다른 보상금을 보태 주고 있어 자원은 충분하대 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라 할수 있는 다이너 마이트와 술병은 적당한 시이게 사용해 주시고 한번 활용하게 되면 일정 시간 쿨타임이 적용이 되고 있어요. 그리고 술은 가급적 체력이 가득으로 차있는 용사들에게 전달해 주는 것이 제일 큰 전투 효과를 느낄수 있습니다.


▶해골 병사들이  본진으로 한 마리라도 들어오는 경우에는 어떤 경우에서던지 실패로 돌아가 버리고 마니까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무적에 가까운 방어선을 제대로 맞도록 구축해 나가야만 최종 레벨까지 클리어할 수 있어요.


▶높은 레벨로 이동할 때마다 비어 있던 용병 슬롯이 하나씩 생성되는 것을 지켜보게 되는데 당연히 우측으로 올라갈수록 높은 성향을 띠고 있는 반면 가격대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비싸서 기본 유닛하고 섞어 가면서 배치를 잘 해야 합니다.



기본조작

Pirates vs Undead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무적판]  (82) 2015.09.29
아이탈출3  (3) 2015.09.27
세계정복 게임 [전략]  (0) 2015.09.05
최고의디펜스게임  (0) 2015.08.18
아이탈출2  (2) 2015.08.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