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워디펜스 플래시 , Devilment,데빌먼트 ,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 디펜스게임 추천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 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사악한 악마들을 조종하여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는 인간들을 무참히 공격하여 행복을 빼앗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 디펜스입니다. 


인간이 아니라 악당을 컨트롤하게 되는데 다양한 흑 마법들을 사용하여 본진으로 쳐들어 오는 인간 병력들을 처부숴야 하며 유닛들마다 특성 한 능력치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사용빈도에 따라서 크게 방어선을 구축하여 나은결과를 가져오실 수가 있어요. 


또한 업그레이드는 항상 기본적으로최소한 유지시켜 주시는 것이 제일 큰 효과를 느껴 볼 수가 있으며 더욱 강력한 조것을 유지 한 체 거침없이 몰려나오는 악의 무리들을 공격하면서 자원을 높이 쌓아 갈 수가 있습니다.



명작타워디펜스플래시버전공략

악마들을 다스리면 인간들을 공격하여 평화로운 왕국을 되찾아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힘겨운 전투를 계속해서 하게 되는데 시간이 흘러 갈수록 막강한 유닛들로 본진으로 급격하게 공격해 오게 됩니다.



배치된 여러 다양한 유닛들을 클릭하면서 상처를 입은 유닛들을 일정한 HP 충전을 해주면서 희생되지 않도록 해야만 돈을 조금이라도 더 아껴 가면서 넉넉하지 못한 자원을 대체할 수가 있습니다.



한동안 진행할 수가 있는데 좋은 시작을 보인다면 잘 알고 있겠지요 플레이하다 보면 중독성때문에 한 시간을 금세 지나가 버린답니다.



총 9종류의 마법 스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러분께서는 직접 활성화된 마법들만을 사용하면 세 몰려나오는 인간들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원하시는 곳에 강력한 흑마법르 마음대로 시전하여 거대한 대미지를 입힐 수가 있어요.



단계들마다 우선 3종류의 난 이로 플레이를 골라서 할 수가 있는데 초보유저들이라면 아무래도 제일 쉬운 모드를 골라서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하나씩 순서에 맞게 클리어하면서  진행해 보세여.



기본적인 유닛 조합을 제대로 해야 부대의 강인함을 보일 수가 있어요. 강력한 화력을 보인다 할지라도 한 가지로 만 나은결과를 찾아볼 수가 있어 항상 주의 깊은 전략을 펼쳐 가야 한답니다.



항상 적들이 몰려나올 지점을 정확하게 찾아 주시고 입구 쪽부터 시작하여 이동해 오는 길목에 여러 유닛을 배치하면서 자동 공격을 통해 많은 머니와 보석을 모아갈수 있도록 만들어 가는 것이 큰 관건이라 할 수 있지요.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전략게임 , 어썸컨퀘스트  (0) 2015.10.06
마법디펜스게임 [매직]  (1) 2015.09.16
진짜재밌는게임 * 아이언나이트  (0) 2015.08.11
풍선타워디펜스5 돈  (5) 2015.08.07
디펜스 플래시게임 [중독]  (0) 2015.08.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