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법디펜스게임 , 위치헌트 , Witch Hunt , 마녀사냥 디펜스게임 , 마법쓰는 플래시게임 , 마법게임 , 매직게임하기

T I T L E

공략리뷰

한 명의 멋진 마법사가 대형으로 만들어져 있는 수정을 등장하고 있는 푸른색의 오크들로부터 안전하게 방어하며 파괴되지 않도록 디펜스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총 세 명의 영웅이 등장하고 있어 각자 서로 특별한 룬을 사용하여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스킬들을 자유롭게 구사하고 있답니다.


 단순하면서도 조절하여 방어를 성공 시켜 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역들마다 출몰하는 괴수들을 하나씩 제거하게 되면 랜덤으로 동정을 보상받을 수가 있고 열심히 모아가면서 세 가지의 속성의 룬들을 최대치까지 업그레이드해야만 나중에 스킬들을 사용할 때마다 적들을 손 물리치면서 강력한 전투 능력치를 바탕으로 아무리 무서운 괴수들이 한꺼번에 쳐들어 올지라도 이길수가 있어요.

마법디펜스게임공략소개

▶ 유저께 있어서는 확실한 디펜스를 보여야 하는데 집중력을 통해서 한 마리씩 타격을 하나가면서 본진으로 너무 가까워 지지 않도록 먼 거리에서 룬드을 번갈아 가면 강력한 데미지를 선사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 강력한 무기일수록 정확도와 공격 속도가 좋지 않아요. 그렇지만 몬스터들이 여러 마리 한꺼번에 뭉쳐 있을 때에는 큰 효력을 나타내고 있어서 동시에 여러 마리를 한꺼번에 타격하여 체력을 줄여 놔 주니까요.
▶ 몬스터들마다 취약 속성들을 자세하게 암기하고 계셔야만 펼쳐 나가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더 힘든 전투를 펼치게 돼서 가끔 실패도 하게 됩니다.
▶ 스테이지마다 모든 출현하는 괴한들을 모조리 잡아 내야만 한 개의 임무를 마감 짓게 되는데 여러분이 현재 운영하고 계시는 캐릭터의 스텟을 하나 더 성장시켜 주면서 처음보다 강인하게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게 되죠. 
▶한 번의 전투 패배의 쓴맛을 보게 될지라도 포기 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진행하였던 장소에서 무한으로 재시작을 보이고 있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아무나 실시간으로 때와 장소를 구분하지 않고 플레이를 보여줄 수가 있어요. 기본적으로 중간 단계까지에 있어서는 쉬운 난이도로 되어 있어서 맵마다 완성 시간 짧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
▶스킬들을 올릴 때에는 우선 한가지 속성에만 올인은  하지 말아 주시고 모두 다 균형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골고루 하나씩 순서대로 올려 주는 것이 많은 적들을 제거하면서 승리할 수가 있습니다.
▶ 아케이넘에서는 여러 마법들마다 속성들을 직접 구입할 수가 있어요. 많은 비용이 들고 있어서 열심히 고블린들과 오크들을 제거하여 보상금을 모아야만 모든 것을 배우면서 더욱 강력하면서도 위력적인 마법을 시전 할 수가 있습니다.

기본조작

룬선택 : Q, W, E 마법 : 1, 2, 3, 4, 5

 추천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