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짜재밌는게임 , 아이언나이트 , 중독성게임 ,  Iron Knight , 재밌는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1인용총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아군 본부 사령관을 부셔버리면 많은 적들이 한순간 진영으로 몰려오고 있으며 안으러 들어와 폭발 하지 못하도록 여러 가지 무기들로 무한 공격을 하고 주변에 흩어져 있는 주요 부품들을 찾아 수리하면서 본진을 빨리 고쳐야 합니다. 


중간마다 적들이 언제든지 갑작스럽게 등장하고 있어 항상 긴장하면서 플레이를 진행할 수밖에는 없는데 쉽지 않은 까다로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한판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고 정확한 연구소의 장치들을 얼마다 빨리 찾아내는냐에 따라서 미션 클리어 시간은 서로 다르게 적용되고 있어서 숲 속이나 울타리 같은 곳에 매번 숨겨져 있는 중요한 물건들을 하나도 빼놓지 마시고 빨리 찾아 다시 본진으로 들어와 고장 난 곳을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진짜재밌는 게임공략
▶ 모든 병사들을 적들의 공격에 죽임을 당하고 기지를 담당하고 있는 여려 명의 박사들 또한 모두가 희생되었는데 이곳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현재 고장 난 본진을 고치기 위해 여러 개의 부품들을 찾아야만 수리를 멋지게 완료할 수 있답니다.

▶ 주변 곳곳에 뒤지다 보면 적들을 물리 치수 있는 권총이나 여러분들이 어렵게 찾고 있는 품질 좋은 부속들을 하나씩 찾아낼 수가 있는데 미션마다 여러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 하나씩만 찾아 주면서 계속해서 본진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 캐릭터가 적들의 공격에 당하지 않도록 해야하며. 움직이다가 조금만 위협을 느끼게 된다면 우측으로 이동하여 건물 안쪽으로 들어와 몸을 숨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안에서는 우수한 조건으로 적들에게 큰 타격치를 선사할 수가 있는데 건물 2층으로 올라가 공격을 해주시면 손 적들을 순간적으로 한 마리씩 무찔러 가면서 모든 적 병사들을 전멸 시켜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좌측뿐 아니라 오른쪽에서 가끔 등장하고도 있어요. 유저들께서는 한쪽만 예의주시하지 마시고 양쪽 다 똑같이 항상 주의 깊게 집중해야 큰 실수를 유발하지 않게 됩니다.
▶유저들이 컨트롤해야 하는 무기는 모두 7종류로 되어 있고 단축키는 숫자 KEY 1번부터 7번까지 빨리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어를 해주는 아이템을 획득하게 된다면 시프트를 눌러 주시면 알아서 방어를 하게 됩니다.

▶등장하는 적들을 머리를 써가면서 물리쳐 줄 때마다 EXP가 쌓이게 되는데 모두 가득 차가지고 레벨업을 하게 되면 스킬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획득하여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능력치 한가지를 임의대로 올릴 수가 있어요.
▶ 총기류들마다 총알 수가 다르게 적용되며 모두 적들에게 공격하여 총알들을 소진 시 자동적으로 탄창을 재결합하고 있어 일정 시간만 지나면 다시 조준하여 사격을 펼칠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추천게임

 


반응형

'디펜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시전략게임 , 어썸컨퀘스트  (0) 2015.10.06
마법디펜스게임 [매직]  (1) 2015.09.16
타워디펜스 플래시 * 데빌먼트  (0) 2015.08.20
풍선타워디펜스5 돈  (5) 2015.08.07
디펜스 플래시게임 [중독]  (0) 2015.08.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