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키점프 게임 , 홀멘콜렌 스키점프 ,Holmen, 스키점프게임하기 , 플래시 스키게임 , 올림픽 스포츠게임 ,겨울에하기좋은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동계올림픽 종목중 많은 인기를 끌어모으는 경기로써 스키점프하면 툭하고 떠오르는 영화 한 편을 생각나게 하는데 영화배우 하정우가 능 장하여 재미있고 화려한 연기를 보여 주어 깊은 감동을 느낄 수가 있었죠. 


오늘은 사용자께서 직접 대회에 참가하여 높은 정상에 서부터 부서원 가속도를 붙이면 내려오는 캐릭터를 방향키만을 가지고 넘어지지 않게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비록 단순하면서도 예비하게 반응을 하고 있어 여러 차례 눈 길 위에 넘어질 수가 있어요. 하지만 꾸준히 노력한다면 세계 최고의 신기록을 도전하여 금메달을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스키점프게임하기공략
 
▶ 플레이를 즐기 시기 전 우전 국가를 선택해야 합니다. 캐릭터들 똑같은 능력치를 지니고 있어 그냥 여러분께서는 원하시는 국적을 하나만 선택해 주시면 곧바로 경기장으로 화면이 넘어가면서 점프가 시작된답니다.

▶ 항상 2번의 기회가 모든 선수들에게 주어지는데 두 번 다 기록을 합산하여 토털 점수로 받게 되어 있어요 그러니 두 번 다 넘어져 버린다면  메달권에 진입할 수가 없게 되면서 아쉬운 참패배를 당할 수가 있어 항상 높은 집중력과 컨트롤이 중요시되고 있는 플래시입니다. 

▶ 관중석에서 지켜 볼 때와 직접 선수가 되어 스키를 타고 내려오면 시속 100킬로가 넘은 속도 감을 느끼게 되어 일반인들은 솔직히 따라 할 수가 없는 두려운 스포츠라 생각될 만큼 우리나라 선수들도 몇 명에 불과하다죠. 

▶ 출발 선에서 대기 중인 선수를 스페이스 바를 눌러 내려 가게 하고 끝 부분에 와서 jump를 하게 되면 그때 무터 여러분은 좌우 방향 key만을 가지고서 바람 저항에 힘없이 앞뒤로 기울어지지 않게만 지탱만 잘 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한 명부터 총 여섯 명까지 플레이를 늘려서 함께 즐기 수갑 있어요. 그리고 항상 옥션 설정에 들어가서 각자 자신들에게 맞는 모드로 설정해 주시고 시작하는 것이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점수를 확인할 수가 있고 다른 선수들과의 랭킹 차이도 알 수가 있어 더욱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하고 있어 좋은 성적을 만들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플레이를 하도록 유발하는 중독성을 보이고 있어요.
 
▶ 바람의 세기 정도와 어디서 불어오는지 항상 미리 예측해야 하고 특히 중요 한 것은 멀리 날아가는 것도 좋지만 착지야 말고 제대로 반듯하게 해주는 것이 높은 포인트를 받아 낼 수가 있어요.


기본조작

점프 & 착지 : Space 균형잡기 : ←→

 추천게임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배드민턴게임 [병맛]  (1) 2015.10.27
야구게임 [공맞추기]  (0) 2015.10.17
플레시게임 [공만지기]  (0) 2015.10.15
오토바이게임 [레이싱]  (3) 2015.09.07
플래시 축구게임  (0) 2015.09.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