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토바이게임 , 스포츠바이크 첼린지 , 오토바이게임하기 , Sport Bike Challenge , 1인용오토바이게임 , 레이싱 바이크게임

T I T L E

공략리뷰


고성능 오토바이를 타고 화려한 대 도시를 누비며 다른 선수들과 경쟁을 펼쳐 가는 짜릿한 레이싱 게임으로 총 12계의 맵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좋은 성적을 찾이 하여 높은 보상을 받고 상점에서 3가지의 주요 기능들을 MAX까지 모두 다 올려 주어 슈퍼 바이크로 만들어 가야 합니다. 


3인칭 시점으로 화려할 만큼 3D 그래픽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앞으로 달려가면서 등장하고 있는 선수 들이나 또는 일반 차량들과  충돌하지 마로 안전하게 클리어 지점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터보 게이지가 놓여 있으며 이미터는 캐릭터가 좌우로 움직이면서 무른 이 도로에 맞닿을 때 조금씩 차오르면서 100% 완충이 되면 바로 사용하여 대략 30% 정도 짧은 시간 동안 빨리 질주할수 있습니다.


슈퍼바이크게임 공략


▶다른 레이싱보다는 쉬운 난이도를 지니고 있을 정도로 모든 스테이지들을 완벽 클리어할수 있어요. 특히 조작 감에 높은사용자가 아닐지라도 이작품에서는 그 어떻다는 코너링도 설정이 되어 있어서 공간을 이동할수가 없네요



▶여러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진행해 나가는 만큼 우승을 찾이 해야만 멋진 보상을 받아 내고 조금이라도 빨리 유저들이 올리고자 하는 것을 여러 단계로 구분하여 마음대로 높여 갈 수가 있어 좋은 바이크로 업그레이드할수 있지요.



▶항상 터보는 백 퍼센트 완충이 될 때에는 X 키가 눌러지고 있어요. 에너지를 체워 주기 위해서는 코너링을 돌때 안쪽이 아니라 바깥쪽에서부터 안쪽으로 드리프트 하듯이 움직여 주시면 채워 갈수가 있습니다.



▶경쾌한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데 여러 지역들을 돌아가면 높은 건물들과 주변 관광지들을 한눈에 바라볼 수가 있어요. 선수들을 한 명씩 추워해 나가면서 동시에 눈요기도 가득할 수 있을 정도 잔잔하게 즐길수가 있네요.



▶꺾이는 부분에서 많은 사고가 일어나고 있는데 저 멀리서 다른 차량들이 어느 위치로 달려가는지 자세히 살펴 안전하게 피해 갈 수가 있어 모니터에서 눈을 떼선 안된답니다.


기본조작

←↑↓→ 터보 : X

 추천게임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배드민턴게임 [병맛]  (1) 2015.10.27
야구게임 [공맞추기]  (0) 2015.10.17
플레시게임 [공만지기]  (0) 2015.10.15
플래시 축구게임  (0) 2015.09.06
스키점프 게임  (2) 2015.08.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