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래시 축구게임 ,슈퍼사커스타 , 플래시축구게임 하기 ,SuperSoccerStar, 1인용 축구게임 , 재미있는 축구 플래시 게임추천

T I T L E

공략리뷰


사커공을 사용하여 골대 안으로 골을 넣는 식의 경기를 보여 주고 있어요 여러분들께 오로지 한 번씩 슈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면 스테이지마다 정해진 모든 공은 안으로 넣어야 합니다. 


단계마다 약간 복잡한 방식으로 계속해서 진행이 되며 단번으로 끝이 나고 있어서 실수를 조금만 하더라도 다시 새로 고침을 통해 재시작 해야 합니다. 점수는 처음 1000부터 시작해서 10점 식 차감이 되고 있어 빨리 슛을 당겨야좋은 스코어 점수를 올릴수 있어요. 


또한 7 레벨 가서는 두 개의 공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쪽은 통나무로 가로막혀 있어 주변에 있는 농구 공을 이용하여 단단한 마루를 파괴하면서 앞길을 열어야 손쉽게 슛을 날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1인용 축구게임 공략


▶마우스로 공을 클릭하게 되면 화살표 모양이 생성되면서 날리고자 하는 위치로 조정해 주시고 드래그를 통해 파워까지 설정해 놓으면 바로 강력한 슈팅으로 연결되어 성공적으로 골을 넣을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한 번만 기회가 주고 있는데  두 번 세 번 계속할수 없어서 최고로 노력을 해야 하고 있어 심겨 움을 보일 수가 있지만 성공을 하게 된다면 두 배의 기쁨을 느껴 볼 수 있는 기회도 여러분들께 주어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파워 설정을 할지라도 골대와 직선으로 되어 있다 해도  일자로 날아가지 못하고 있어요. 그러니 약간 포물선을 이루든 이 설정을 하는게 마스터를 느껴 볼수 있어요.



▶총 18단계의 레벨이 마련되어 있으며 15단계부터는 수십 차례 반복 작업그레이드를 해야 할 만큼 극악의 조건으로 미션이 마련되어 있어 도중에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어려움을 지니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다면 해결 책을 찾아낼 수가 있어요.



▶단계에 돌입하는 순간 마구 공을 날리지 마시고 주변에 시설 물들과 그리고 이동을 방해하는 장애 물들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게 움직이고 있는지를 자세히 계산하여 진행해 주는 것이 실수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위아래로 계속해서 쉬지 않고 이동하는 블록들 사이로 공을 날려 야 하는 공격 적확하게 시간차 계산을 통해서만 충돌하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이 중요시되고 있어 언제나 컨트롤해야 해요.



기본조작

마우스

 추천게임

 


반응형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용 배드민턴게임 [병맛]  (1) 2015.10.27
야구게임 [공맞추기]  (0) 2015.10.17
플레시게임 [공만지기]  (0) 2015.10.15
오토바이게임 [레이싱]  (3) 2015.09.07
스키점프 게임  (2) 2015.08.13

+ Recent posts